데이터 컨버터 MAX11300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데이터 컨버터 MAX11300을 이용해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 20개,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DAC) 20개, 또는 고전압 디지털 I/O 핀 20개를 어떤 순서로든 조합할 수 있게 됐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각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디바이스는 유연성이 떨어지거나 프로그램하기 용이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MAX11300 PIXI는 업계 최초의 -10V~+10V, 20채널 구성이 가능한 고전압 혼성신호 데이터 컨버터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지국 및 산업용 제어, 자동화 같은 다중의 혼성신호 연산을 필요로 하는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MAX11300 PIXI가 제공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소프트웨어를 통해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디바이스를 쉽고 빠르게 구성할 수 있다. 그러므로 어떤 핀으로든 원하는 기능을 지정할 수 있다.

아날로그-디지털 컨퍼터(ADC)를 선택해 이것을 20개 핀 중에서 어떤 핀으로든 연결 가능하고,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DAC)를 선택한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어느 핀으로나 연결 가능하며, 디지털 I/O도 어떤 핀으로든 지정할 수 있다.

MAX11300 데이터 컨버터는 기존의 다채널 데이터 컨버터와 달리 엔지니어가 20개의 혼성신호 입력/출력(I/O)을 디자인에 맞게 구성할 수 있게 하여 엔지니어가 창의성을 구현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maximintegrated.com

[2014년 7월호]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