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티브 제조사를 위한 MES

로크웰 오토메이션® AutoSuite™ V2.0 소프트웨어는 일곱 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FactoryTalk® ProductionCentre® 플랫폼에 기반한다.

MES 시스템에는 제조 업무, 품질 절차 그리고 재고 이동을 조정하고 동기화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어 생산업체가 변화하는 고객의 수요에 대응하고 고객 맞춤형 운송장비를 더 많이 생산할 수 있게 된다. AutoSuite V2.0 소프트웨어는 운송장비를 생산하는 동안에 정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포맷으로 확보하여 규제, 보장 및 지속적인 개선 분석에 활용한다.

소프트웨어는 BTS(Build-to-Stock)이나 BTO(Build-to-Order) 제조 방식을 지원하고, 어셈블리와 서브어셈블리 생산을 동기화하며, 창고나 공급업체에서부터 자재의 흐름을 제어하는 오류 방지 운전을 실시하도록 해주는 표준 자동화 구축 모듈을 제공한다. 이 모듈은 운전 직원들이 JIT(Just-in-time) 그리고 JIS(Just-in-sequence)에 따라 실시간 생산 시퀀스를 조율하도록 지원하며 더 나은 생산 재고 관리를 위하여 공급업체에게도 알린다.

자재 관리 모듈은 생산 관리 모듈을 보완하는 역할을 하며 JIT 방식의 자재 재고 보충과 함께 라인 사이드와 키팅 부문을 위한 다수의 풀(pull) 이벤트까지 지원한다. 또한 자재 관리 공정 전체를 조율하고 재고 수준에 대한 실시간의 가시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계획된 생산 시퀀스에 적합하도록 가용한 자원을 확보하고 많은 비용을 유발하는 생산 격차를 감소시킬 수 있다.

비즈니스 시스템 통합 모듈에 포함된 ERP Integration Gateway V3.2 애플리케이션은 매장 현장과 비즈니스 공정을 양방향 인터페이스와 통합시켜 비즈니스, 기획 시스템 그리고 자동화된 매장 현장 간에 주문과 상품 이동 정보를 서로 교환할 수 있게 해준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www.rockwellautomation.co.kr

[2014년 7월]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