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65 등급의 프리미엄 기어박스

B&R은 프리미엄 기어박스 제품군에 샤프트 타입의 8GP70 시리즈와 드라이브 플랜지 타입의 8GF70 시리즈를 추가했다.  이 새로운 시리즈는 동기화가 뛰어나고 고속에서도 노이즈는 매우 적다.

B&R의 다른 모든 프리미엄 기어 박스들처럼, 최소한의 백래쉬가 두드러진 특징이며, 1 arcminute 이하까지도 줄일 수 있는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축 방향과 축 직각 방향으로 가해지는 하중을 견디고 IP65 등급을 받은 이 프리미엄 기어박스 시리즈는 매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될 수 있다.

특히 원활한 동작, 동기화 및 낮은 진동을 요하는 어플리케이션에는 이러한 나선형 기어박스가 제격이다. 예를 들어, 목공 기계는 훨씬 매끄러운 표면을 생성할 수 있고, 인쇄 기계는 더 일관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열 생성이 적기 때문에 고속 기계는 더욱 빠르게 작동될 수 있다.

확장 가능, 완벽한 조율

표준 샤프트나 플랜지 타입의 이 새로운 기어박스들은 어느 어플리케이션에도 적용 가능하다. 호환성 있는 디자인 및 커넥터 사이즈 덕분에, 기본 기계 디자인의 어떠한 변경을 하지 않고도 기계는 쉽게 여러 요구조건에 맞게 적용될 수 있다. 그리고 두 기어박스 모두 기어 비율 i=3 ~ i=100까지의 5개 크기로 제공된다.

B&R 코리아 www.br-automation.com

[2014년 7월호]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