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라는 자사가 의료 장비를 개발, 제조, 판매하는 세계적 회사인 Mindray Medical International로부터 2013년도 우수 품질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Mindray는 중국에 제조 및 엔지니어링 기반을 두고 있으며 전세계적인 공급망을 통해서 환자 모니터링 및 생명 지원, 시험관 진단, 의료 영상 시스템의 3개 주력 사업 분야에 걸쳐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Mindray는 알테라가 경제성 뛰어난 첨단 프로그래머블 로직 솔루션을 납기에 맞춰서 공급하고 지속적으로 품질, 신뢰성, 서비스에 대한 높은 요구기준을 충족한 것을 인정해서 이 상을 수여하였다.

Altera Asia Pacific의 지역 부사장이자 책임 이사인 Erhaan Shaikh는 “우리 회사가 Mindray로부터 이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 상은 Mindray가 2013년에 전세계 의료 장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Altera가 기여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다. 우리 회사는 고객들에게 혁신적이면서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제공하고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그럼으로써 고객들이 자사의 최종 시장으로 탁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