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노버 박람회에서 선을보인새로운 SC-시스템신호조절기는폭이 6mm불과하고, 동작온도범위는 최 70°C까지 확장되었다. 또한 장기간  높은안정성과신뢰성, 정밀도특성을제공한다.

SC-시스템은디바이스제품군내의동급제품들이갖추고있는가장강력한기능들을통합하여완전히새롭게개발된제품이다. 예를들어, 보정은완전자동화된고정저항기레이저트리밍으로수행된다. 따라서슬라이더접점이제거되기때문에생산스프레드나트리밍포텐셔미터의간섭위험없이최상의보정결과를 얻을수 있다.

전해  커패시터는제외되고, 대신다른컴포넌트가사용되었다. 온도에따른커패시턴스값의감소는물론, 노후화현상이전해커패시터에서나타나기때문에이에대처해야한다. 전해커패시터를대체함으로써 SC-시스템신호조절기는주변온도가최고 70°C이르러도동작이가능하다.

저전력디자인으로자가가열을낮출있으며, 제품이동작할있는온도범위를넓히는데기여한다.

SC-시스템은입력출력, 공급간의고품질 3-웨이절연을이용하며, 최고 300V동작전압과 최고 2.5kV테스트전압을견딜있다. 신호조절기코일의단락회로의위험은 PCB 변압기를사용하여대응하였다. 이러한
디자인은절연결함으로인한코일의단락회로가발생하지않도록변압기코일이 PCB통합되어있다.

효과적인스위치캐비닛공간사용은소형디자인을통해달성되었다. 하우징은 6mm불과하고, 신호조절기모듈의공간요건을최소한으로감소시켰다. 하우징높이또한낮기때문에 모듈은좁은간격으로배치된케이블
채널사이에적합하다. [페펄앤푹스(Pepperl+Fuchs): www. pepperl-fuchs.com]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