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몰렉스, Impact™ 직교형 직접 커넥터 시스템 발표

데이터와 통신장비에 이상적인 커넥터 기술의 혁신, 직교형 직접 커넥터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korean.molex.com)가 Impact™ 직교형 직접 커넥터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백플레인과 미드플레인을 제거한 이 제품은 시스템 기류를 개선하고 향상된 성능을 제공, 최대 25Gbps 전송률을 제공하므로 차세대 데이터와 텔레커뮤니케이션 장비에 이상적이다.

Impact™ 직교형 직접 커넥터는 미드플레인 없이도 결합 면의 수평 애드인 카드에 수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Impact 보드 에지 커플링 전송 기술을 사용할 경우 시스템 내의 모든 자동회로에서 채널 성능 변화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낮은 누화(Cross-Talk)와 높은 신호 대역폭을 유지할 수 있다.

적용 분야는 허브, 스위치, 라우터, 중앙 사무실, 셀룰러 인프라 및 멀티 플랫폼 서비스 등의 텔레커뮤니케이션 장비, 데이터 네트워킹 장비, 테스트 및 측정 장비, 의료 진단 장비 등이다.

이 제품은 현장에서 증명된 Impact 결합 인터페이스(업계에서 가장 낮은 결합력 사용)와 압입핀 기술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들은 우수한 기계적, 전기적 성능을 갖춘 최적의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이전에 출시된 Impact 직교형 미드플레인 부속 카드 소켓과 결합되는 호환성도 제공한다

이 제품의 4-스루 6-페어 구성은 쉬운 PCB라우팅과 더불어 PCB와 결합 인터페이스를 위한 완벽한 가이드 옵션을 제공한다. 따라서 PCB의 직접 연결을 위해 동일한 도터카드 커넥터를 사용하며 백플레인 및 미드플레인 커넥터 시스템과 비교했을 때 기류 개선 효과와 기판 공간 절약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제조업체와 설계자들에게 쉽고 단순히 구성 부품 관리를 하게 할 뿐 아니라 시스템의 미드플레인 두께를 감소화하고 고속 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라우트된 일반 백플레인 연결과 비교해 더욱 짧아진 라인 카드와 스위치 모듈 신호 경로는 전체적으로 보다 강력한 신호 채널을 허용한다.

이 제품은 또한 향후 시스템 성능 업그레이드를 지원할 수 있도록 최대 25Gbps까지 확장 가능한 데이터를 전송한다.

한편, IEEE 10GBASE-KR과 OIF(Optical Internetworking Forum) Stat Eye 규격이 요구하는 채널 성능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므로 엔드 투 엔드 채널 성능 규격을 보장한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