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Industry >> NXP, MWC에서 모바일 시큐어 커넥션 구현 방안 선보여

NXP, MWC에서 모바일 시큐어 커넥션 구현 방안 선보여

NXP MWC

NXP 반도체(www.nxp.com)는 유럽 최고의 모바일 기술 경연 행사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에서 모바일 시큐어 솔루션을 비롯한 다양한 혁신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첨단 기술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커넥티드(connected) 기술 진화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NXP는 스마트 월드를 위해 시큐어 커넥션(secure connections)을 구현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전시하고 있다. 특히 커넥티드 카, 웨어러블&포터블, IoT, 사이버 시큐리티 등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들을 전시한다.

소비자들은 가정에서나 자동차에서나, 또는 심지어 이동 중에도 인터넷을 사용하고 싶어한다. 이러한 ‘인터넷으로 연결된 혁명(connected revolution)’을 뒷받침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보안에 대한 확신이 필요하며, 인가 받은 사람과 프로그램만 데이터에 접속하도록 해야 한다.  ID 솔루션 부문 세계 선도기업인 NXP는 은행, 신용 및 공공 교통 지불 카드를 보호하는 보안 기술의 세계 최대 공급업체로, 매일 수 십억 건에 이르는 금융 거래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다.

NXP 반도체의 모바일 거래 제품 라인 담당 부사장 겸 본부장인 제프 마일즈(Jeff Miles)는 “NXP는 다시 한번 올해 MWC에서 다양한 범주의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NXP는 글로벌 ID, 인증 및 NFC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도기업으로서 기술 지식, 세계적인 보안 전문지식, 최고의 비접촉 성능 등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보안을 핵심으로 간주해 왔다”고 말했다.

NFC가 지원되는 휴대폰 단말기 전체 중 90%가 NXP 기술을 사용하는 등 NXP는 안전한 모바일 거래 및 NFC 솔루션 채택도 주도하고 있다. 모바일 기기는 우리가 물리적인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획기적으로 바꾸고 있으며, 2013년에만 2억8천만대의 NFC 기기가 판매된 사실은 모바일 장치의 편리성을 입증하는 것이다(ABI 리서치). 그 중 모든 모바일 안전 거래의 90%는 NXP의 NFC 솔루션을 활용하여 이루어졌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