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 3A 벅부스트 수퍼 커패시터 차저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홍사곽; www.linear.com)는 고효율의 입력 전류 제한 기능을 갖춘 벅 부스트 수퍼커패시터 차저(제품명: LTC3128)를 출시한다 밝혔다.

이 제품은 1개 또는 2개의 직렬 수퍼커패시터에 대해 액티브 충전 밸런싱 기능을 제공한다. LTC3128은 +/-2% 정밀도로 최고 3A까지 프로그램 할 수 있는 평균 입력 전류 제한 기능의 특징을 제공하며, 전력 소스 과부하를 방지하면서 커패시터 재충전 시간을 최소화시킨다. 고효율 액티브 충전 밸런싱은 소모적인 외부 밸러스트 저항을 제거하여, 불균형 커패시터에 밸런스 된 동작과 충전을 보장하며 재충전 주기를 줄여준다.

프로그램 가능한 최대 커패시터 전압 클램프는 직렬로 연결된 스택에서 각 커패시터에 대해 전압을 자동으로 모니터링하고 감시하여, 커패시터가 노화되어 용량의 불균형이 만들어질 때 신뢰성 높은 동작을 보장한다. 저잡음 벅 부스트 토폴로지를 통해 출력 수퍼커패시터는 입력전압이 낮거나 높거나에 상관없이 충전될 수 있다. 낮은 RDS(on), 낮은 게이트 충전 동기식 스위치는 고효율 변환을 제공하며 저장 요소의 충전 시간을 최소화시킨다.

이러한 특징들이 통합되어 LTC3128은 백업 전력 애플리케이션에서 안전하게 충전하고 고용량 커패시터를 보호하는 데 이상적이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