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el PC 900_BnR
빠르다 팬이없다 유연하다

Intel® Core™ i7 기술을 포함한 최첨단 프로세서의 장점을 활용하여, 멀티 터치 기능을 가진 새로운 Panel PC 900 은 최고 수준의 처리 능력을 제공한다. 새로운 크기의 디스플레이에 멀티 터치 기능을 접목시킨 B&R의 이 새로운 시스템은 기존 장비와도 완벽하게 호환되며, 성능적으로 훨씬 더 강해졌다.

 

Panel PC 900 은 Automation Panel 와이드스크린 디스플레이 시리즈에도 사용되고 있는 최첨단 projected capacitive 터치 스크린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다. 눈부심 방지 스크린과 고해상도의 모니터, 최고의 기능성 및 진보된 디자인이 하나의 조작 panel에 통합되어 있다. 15.6”~24″ 사이즈의 Full HD 디스플레이는 모든 요구 사항을 만족시킨다.

 

멀티 터치로 안전하게

 

이러한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는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확대 또는 축소하거나, 터치 슬라이드 동작으로 빠르게 페이지를 넘기는 것과 같은 새롭고 혁신적인 사용자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또한, 중요하거나 잠재적으로 위험한 작업을 할 때, 두 손 동작은 의도하지 않은 사용자의 실수를 방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호환성

 

Panel PC 900 시리즈 시스템은 기존의 4:3 포맷뿐만 아니라 와이드스크린 디스플레이도 추가되었다. 12..1”~19″ 까지의 사이즈가 있고 analog resistive 방식의 터치 스크린이 장착된 Panel PC 900 싱글 터치 시스템은 화면 해상도 및 크기와 관련하여 기존 장비와도 완벽하게 호환한다.

 

팬이 필요 없음

 

대부분의 Panel PC 900 은 팬없이 작동될 수 있다. SSD 드라이브 및 / 또는 CFast 카드와 함께 사용되면 이 시스템은 회전 컴포넌트를 사용하지 않아 정기적으로 공기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유지 보수 작업이 필요 없다.
B&R Korea www.br-automation.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