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I 계측기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벤더로는 최초로 Broadcom과 생산용 테스트 라이센스(MTL, Manufacturing Test License)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MTL 계약으로 NI는 생산용 테스트 솔루션과 수정 가능한 어플리케이션 소스 코드를 Broadcom® 무선 랜 및 블루투스 디바이스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Broadcom® 생산용 테스트 라이센스 계약은 새로운 라이센스 및 검증 프로그램으로, NI와 같은 테이스 장비 제조업체는 이 계약을 바탕으로 Broadcom WLAN과 블루투스 소프트웨어 툴, Broadcom 기술 지원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Broadcom OEM 고객들이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생산 효율성과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검증된 테스트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다.

NI의 모바일 디바이스 사업부 부사장인 Dave Loadman은 “NI는 Broadcom MTL 계약을 통해 OEM과 ODM에게 임베디드 무선 기술을 검증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Broadcom MTL 소프트웨어와 무선 랜 및 블루투스 칩셋을 모듈형 NI PXI 기반 RF 솔루션과 결합하면 테스트 시간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단축할 수 있다. 또한 경쟁이 치열한 무선 연결 분야에서 총 소유 비용의 측면에서도 매력적인 옵션을 제시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PXI 모듈형 인스트루멘테이션 플랫폼과 NI PXIe-5644R 벡터 신호 트렌시버를 기반으로 한 NI의 MTL 솔루션은 공장 테스트 비용을 절감하고 Broadcom 소프트웨어 툴에 직접 통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NI는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Boadcom 공인 협력업체들을 통해 전세계의 Broadcom 고객을 지원하게 된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