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대표이사 사장 윤덕권)가 원자분광기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출시한다.

새로운 플랫폼이 적용된 애질런트의 최신 분광기 제품은 7900 ICP-MS와 4200 MP-AES이다.

새로운 플랫폼에 의해서 제공되는 정교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원소분석 기술을 통해 사용하기 쉽고 향상된 성능으로 보다 넓은 범위에서 다양한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고 애질런트는 강조한다.

이 분석기기들은 반도체, 농업, 환경, 식품, 의약품, 석유화학 등 다양한 주요 산업 분야에서 근무하는 실험실 전문가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규혁 한국애질런트 화학분석사업부 이사는 “고객들은 뛰어난 성능과 높은 유용성, 편리성을 갖춘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래에도 꾸준히 실험실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하며, “애질런트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해 자사의 플랫폼을 비롯한 최신기술로 응답하고 있다. 애질런트의 신기술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실험실의 역량을 강화하고 작업흐름을 단순화하며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필립 빈스(Philip Binns) 애질런트 분광기 담당 부사장은 “애질런트의 4200 MP-AES와 7900 ICP-MS의 출시는 애질런트가 원소분석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도구라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애질런트는 이번 신제품 플랫폼 출시를 계기로, 전국 4개도시 (서울, 대전, 울산, 광주) 세미나 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 발표 세미나는 2월 11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대전, 울산, 광주에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애질런트 세미나 관련 홈페이지 (http://www.chem.agilent.com/en-US/promotions/Pages/spectro_seminar-KR.aspx)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온라인 TIPs]
제품의 주요 특징

1.안전하고 경제적인 제품

가연성 산화가스자원이 불필요하므로 다수의 원소분석을 진행하는 중에도 관리자 없이 진행할 수 있다.


2.견고성 및 신뢰성
환경, 식품 및 농업, 화학, 석유화학, 제조업 등에서 사용되는 복잡한 매트릭스 샘플에 대해 보다 큰 허용치가 가능하다.


3.편리성
빠르고 쉽게 분석을 수행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특정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애플릿과 플러그 앤 플레이 토치 기능을 제공한다.


4.향상된 소프트웨어 플랫폼
분석을 간소화 하는 새롭게 출시된 MP Expert Software를 제공한다.


5.이동실험실 및 원격지원가능
유해가스 없이도 분석이 진행되기 때문에 가스공급이 곤란한 실험실이나 이동형 실험실에 이상적이다.

[참조. www.agilent.com]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