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I 코리아 대표이사 켄트 전)는 킬비(Kilby) 연구소의 5주년을 기념하여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킬비 연구소 이노베이션 스튜디오를 개관한다고 발표했다. 이 곳은 고객, 학생, 연구원들이 전자기기의 미래를 이끌어가고 있는 TI의 혁신 기술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킬비 연구소에서 진행되고 있는 연구 프로젝트는 절연, 고전압 드라이버, 어드밴스 타이밍 레퍼런스, 센서, 통합 트랜스듀서 시스템, 모터 진단 등 주요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많은 연구들은 산업용 모니터링 및 자동차의 안전성을 한 단계 향상시키는 토대가 되고 있다.
또한 이 연구소에서는 TI가 전력 기술 부문에서 축적한 오랜 경험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적은 전력으로 더 높은 성능을 달성하고, 더욱 친환경적인 에너지를 생산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들을 연구하고 있다.

 

집적회로(IC, integrated circuit)를 고안한 TI의 잭 킬비(Jack Kilby)의 업적을 기리는 의미에서 세워진 킬비 연구소는 혁신 기술을 연구하는 데 전념하기 위한 모험적인 이노베이션 센터다. 킬비 연구소는 미국 댈러스 외에도 미국 실리콘 밸리, 인도에 연구소를 두고 있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