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은 초견고, 초경량, 반투과형 VGA TFT LCD 선라이트 리더블 터치 스크린과 윈도우 CE 6.0 및 윈도우 임베디드 핸드헬드 6.5를 지원하는 PWS-440산업용 포터블 컴퓨터를 발표했다.

PWS-440은 위태로운 곳이나 데이터가 중요한 방어시설, 광산 도는 인프라 유지 보수 등의 극한 환경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설계되었다. IP67 방수 등급이며, I/O 포트의 많은 배열과 중요한 데이터에 대한 지속적인 통신기능을 제공한다. MIL-STD-461F / MIL-STD-810G 인증은 먼지나 오물, 물로부터 완전한 보호를 보증한다.

PWS-440은 미션 크리티컬 어플리케이션이 필요한 어느 장치로든 이동한다. 그것은 적절하게 의사 결정이 지연되는 목숨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군사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것은 광산에 직면해있는 어둡고 축축한 곳에 있다. 그리고 안정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철도 트랙 형상 등 인프라 정비를 위한 위치를 정확하게 찾아내 준다. 그것은 떨어질 수도 있고 거칠게 다뤄 질 수 도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이 까다로운 환경에 놓일 수 있는 대상이 될 수 있다.

운영자는 매우 가벼운 PWS-440, 배터리 수명, 분야에서의 이동성, 싱글핸드 작동 그리고 용도의 일반적인 용이성에 감사한다. 야외 상황에서는, 햇빛을 읽을 수 있는 3.7″반 투과형 VGA TFT LCD 스크린은 화면을 쉽게 보게 해주고 스타일러스 또는 터치 스크린 입력은 매력적인 특징이 있다.

PWS-440의 초견고 디자인은 비사용 시간을 최소화하고 높은 가용성을 극대화 합니다. 모바일 장치는 먼지 그리고 물 속 1미터 침수를 견딜 수 있는 완전한 보호를 보증하는 IP67등급이 있다. 그것은 5피트의 높이에서 콘크리트에 떨어트려도 유지되며 잘 돌아간다. PWS-440은 MIL-STD-810G 그리고 MIL-STD461F는 장비에의한 환경 효과의 엄밀한 테스트와 전자기 방해의 제어에 관한 군 인증을 모두 수반한다. 그리고 극도의 온도인 -20도부터 +60도까지 작동 할 수 있다.

아이씨엔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