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인텔리전트 시스템 얼라이언스의 회원사인 Axiomtek의 제품 판매

 

마우서 일렉트로닉스 (www.mouser.com)가 Axiomtek과의 제품 공급을 체결해 싱글 보드 컴퓨터, 산업용 머더보드 그리고 임베디드 시스템 등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인텔 인텔리전트 시스템 얼라이언스 (Intel® Intelligent Systems Alliance)의 선두적인 회원으로서, Axiomtek 은 전세계의 임베디드 시스템 엔지니어들에게 지능적 시스템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Axiomtek 은 고 신뢰도의 유연한 임베디드 컴퓨팅 제품 및 플랫폼 제품군으로 다양한 산업 고객층을 위한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이다.

마우서의 러셀 레이저 (Russell Rasor) 공급자 관리 담당 부사장은 “Mouser는 앞으로 Axiomtek 의 혁신적인 산업용 컴퓨팅 및 임베디드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최신의 산업용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을 당사가 확보한 전세계의 설계 엔지니어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Mouser는 Axiomtek 의 소켓형 산업용 머더보드 Mini ITX form factor MANO 시리즈와 공간 제약적인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신용카드 사이즈 폼 팩터인 Pico ITX 임베디드 머더보드 같은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CAPA110/111, CAPA801, and CAPA830/831 라인은 통합적인 프로세서와 임베디드 그래픽을 통해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Axiomtek 의 매튜 리 (Matthew Lee) 부사장은 “마우서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임베디드 및 완제품 부품들을 위한 글로벌 카탈로그 및 온라인 유통업체 중 하나이다. Mouse가 혁신적이고 안정적인 컴퓨팅 제품들을 필요로 하는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을 지원함에 따라 앞으로 양사는 파트너쉽을 통해 당사의 중요한 고객군과 고객들에게 선진적이고 확장적이며 쉽게 집적/조립 가능한 제품들을 지원하리라 본다.” 고 말했다.

Mouser에서 판매 중인 Axiomtek 의 전체 제품은 http://www.mouser.com/axiomtek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