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터널 감시 시스템은 중앙 감시 시스템, 존 컨트롤러와 필드 컨트롤러를 포함해 분산 이더넷 기반 네트워킹 컨트롤 아키텍처를 사용한 시스템이다. 작지만 높은 비용 효율성을 가진 컨트롤러는 시스템 구성과 연결을 크게 단순화시킨다.

서브 시스템에 따르면 터널 모니터링 시스템은 조명 시스템, 환기시스템, 교통 안내 시스템, CCTV 시스템, 화재경보 시스템, 화재진압시스템, 긴급 전화 시스템, 방송시스템, 그리고 추가적인 제3의 시스템들로 나뉜다. 터널 모니터링 시스템은 디바이스에 의해 측정 장치, 조절 장치, 디스플레이 장치와 통신 장치의 4개의 그룹으로 분류 할 수 있다.

측정장치는 화재 경보 탐지, 차량 감지기, COVI, 비주얼 센서, 바람 센서를 포함한다. 제어 장치는 교통 영역 컨트롤러, 조명 영역 컨트롤러 및 통풍영역 컨트롤러를 포함한다. 디스플레이 장치는 컴퓨터 워크 스테이션, 대형 모니터, 태양 경보기를 포함한다. 마지막으로, 통신 장치는 스위치, 허브, 직렬 통신 기기, 광 송신기 및 수신기를 포함한다.

고속도로 모니터링 시스템 구성도
고속도로 모니터링 시스템 구성도

 
시스템 설명
영역 컨트롤러(PAC)는 필드 측정 장치의 정보와, 프로세스 정보를 수집하고 로컬 제어 센터로 정보를 전송 하는 데 사용된다. 로컬 제어 센터로부터의 제어명령은 그 후에 직접대응 장치를 제어 하기 위해 영역 컨트롤러에 전송된다. 로컬 제어 센터 및 영역 컨트롤러 사이의 연결이 깨진 경우, 영역 컨트롤러는 독립적으로 필드 장치를 제어 할 수 있다. 따라서, 영역 컨트롤러는 효율적이고 신뢰성이 높아야 한다.

어드밴텍 PAC은 터널 모니터링 영역 컨트롤러로서 사용된다. CPU는 산업용 이더넷 버스와 다양한 필드 버스를 지원 하므로 비용 효율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하다. 제어 모드는 시스템 개방과 높은 호환성을 갖춘 CPU 와 원격 지능형 분산 아키텍처를 사용하며, 복잡한 I/O 및 고성능 기능 모듈은 감시 시스템의 신호 처리 명령을 제어할 수 있다. 각 모듈 측면 접속 모드에 의해 연결되고, 그것은 여러 기능 및 프로그램 용량을 제공하며, 분리 및 유지 보수가 용이하다.

결론
APAX-5520KW CPU I/O 제어 프로세서로서 사용 할 수 있으며 다른 작업에 대한 방해나 간섭이 없어 업무의 효율성을 최대로 높여 실시간 제어능력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 APAX-5520KW는 표준 IEC-61131-3 개발 툴을 제공 받으며, MULTIPROG KW 소프트웨어와 ProConOS는 엔지니어의 프로그램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시간을 단축시켰다.©

제공. 어드밴텍 www.advantec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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