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연결된 LED 조명 제품의 개발과 제어를 간소화하는 지그비(ZigBee) Light Link™ 개발 키트이다. 이 키트는 원격 제어 기능을 갖고 있으며, TI의 Sitara™ AM335x ARM® 프로세서에 의해 구동되는 비글본(BeagleBone) 오픈 소스 컴퓨터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클라우드 지원 컴퓨터인 닌자 블록(Ninja Blocks)을 포함하여, 게이트웨이를 통한 스마트폰과 태블릿 연결을 지원한다.

 

간소화된 제어로 인해 사용자는 컬러와 그룹, 장면을 동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 신제품 키트는 클라우드 게이트웨이에 대한 간편한 연결로 지그비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LED 전구와 기타 조명 제품을 사물 인터넷(IoT)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

 

지그비 무선 연결 조명 시스템은 조명 켜기/끄기/밝기 조절과 같은 기본적인 기능 외에 더욱 풍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보다 유연한 제어가 가능하다. 유선으로 제어되는 제품에 비해 완벽한 유연성으로 가정 어디에서나 스위치와 다른 제어 대상을 놓고 이동할 수 있다. 따라서 책상, 테이블 또는 주방 조리대 등 개인용 조명을 놓을 수 있는 어느 곳에나 가정과 사무실 환경을 위한 조명 시스템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이 밖에 게이트웨이의 사용을 통해 사용자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앱을 사용하여 어느 곳에서나 조명을 제어할 수 있다.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www.ti.com/lprf-zllkit-pr

아이씨엔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