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휴먼 인터페이스 솔루션 업체인 시냅틱스(Synaptics Inc.)는 오늘 밸리디티 센서(Validity Sensors, Inc.)에 대한 인수를 지난 11월 7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밸리디티 센서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PC에 생체인식과 지문 인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시냅틱스는 업계 최고의 생체인식 솔루션을 제공하는 밸리디티 센서를 인수함으로써 핵심 성장 전략의 일환인 지문 인식 시장으로의 진출을 확대하고, 보다 다양하고 기술적으로 향상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지문 인식 솔루션을 탑재한 스마트 기기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지속되면서, 기기 제조업체들은 혁신적인 지문 인식 솔루션으로 자사 제품을 차별화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안전하고, 고성능에 비용 효율성까지 갖춘 밸리디티의 지문 인식 솔루션을 시냅틱스의 핵심 제품군인 클리어패드(Clear Pad)와 터치패드(Touch Pad) 솔루션에 통합함으로써, 시냅틱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PC를 아우르는 최첨단 휴먼 인터페이스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됐다.

시냅틱스의 회장 겸 CEO인 릭 버그만(Rick Bergman)은 “다수의 협력 업체와 고객사들이 이번 인수가 갖는 의의와 기회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시냅틱스는 세계적인 휴먼 인터페이스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경쟁력과 전략 측면에서 전세계 협력업체의 기대를 뛰어넘는 선도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말했다. www.synaptics.com

 

아이씨엔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