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전자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인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이하 ST)가 미국 네트워크 통신회사인 시스코 시스템즈(Cisco Systems, Inc. 이하 시스코)가 수여하는 ‘2013지속가능성 어워드(2013 Excellence in Sustainability Award)’를 수상했다.

 

ST는 이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여, 기업 운영에서 환경 및 사회적 영향력을 행사함에 있어서 투명성과 책임감을 갖추었음을 인정받았으며, 시스코와 프로젝트 및 솔루션에서 협력적인 관계이며, 산업 전반에서의 리더임을 인정 받게 된 것이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9월 17일, 산타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제 22회 시스코 올해의 공급업체상 행사에서 열렸다.

 

게리 쿠퍼(Gary Cooper) 시스코의 GSM(Global Supplier Management) 부사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우리의 공급 업체 중 최고의 성과를 이룬 기업을 축하할 수 있게 됐다.” 며 “탄탄한 관계와 긴밀한 협력으로 구축된 우리의 공급업체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으로 혁신, 생산성, 효율성에서 계속해서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www.st.com


아이씨엔 news@icnweb.co.kr


 




Tagged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