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전력 고효율 프로세서 기술 선도 기업 ARM은 ARM 아키텍처 중심의 설계를 용이하게 해주는 쌍방향 온라인 플랫폼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쌍방향 플랫폼은 차세대 ARM 커넥티드 커뮤니티(CC: Connected Community)이며, 개발자와 설계 엔지니어들이 서로 협업하고, 아이디어와 문제를 논의하며, ARM 및 ARM 파트너 CC 팀의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는 허브이다.

 

ARM 에코시스템은 ARM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는 1,00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수많은 개발자 및 엔지니어들을 포함한다. 차세대 ARM 커넥티드 커뮤니티 쌍방향 플랫폼은 ARM의 기존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파트너사, ARM 엔지니어, 기타 개발자, 포럼, 논의, 백서, 비디오 등을 접할 수 있는 단일화된 창구 역할을 한다. 그 결과, ARM 기반 설계, 어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등의 검색이 쉬워진다.

 

ARM의 CMO(최고 마케팅 책임자) 겸 수석 부사장 이안 드류(Ian Drew)은 “오늘날 빠른 속도로 혁신이 이루어지면서, 아이디어의 쌍방향 교류와 정보에 대한 접근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새롭게 출시된 쌍방향 플랫폼은 기존의 ARM 커넥티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보완하고, ARM 기술 및 아키텍처에 관한 중요한 논의를 펼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ARM 에코시스템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며, 다양한 시장 및 어플리케이션 전반에 분포한 엄청난 성장 기회를 다루고자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www.arm.com

 

아이씨엔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