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OL을 통한 플라스틱 산업의 효율성 향상

이미 최고 수준의 자동화 기술이 플라스틱 가공기계에 쓰이고 있다. 생산 프로세스를 더욱 더 최적화하기 위해 플라스틱 산업 업체들은 공장 전체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아야 한다. 이를 위해 관련 건물, 그리고 에너지 및 유틸리티뿐만 아니라 공장 전체 인프라도 고려되어야 한다.

B&R의 APROL 공정 제어 시스템, 그리고 APROL ConMon, APROL EnMon 및 APROL PDA 등의 개별적인 솔루션 패키지들은 플라스틱 생산효율 향상에 있어 매우 효과적이다.

B&R의 플라스틱 산업 전문가인 Thomas Rienessl씨 ”B&R의 통합자동화 기술은 시장의 다른 시스템에 비해 이러한 조건들을 훨씬 더 훌륭하게 만족시킵니다. B&R은 I/O 레벨에서부터 공장 전체의 공정 제어 시스템까지 포괄하는 시스템 등,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한다.

 

완전한 시스템

B&R(www.br-automation.com)의 APROL 공정 제어 시스템은 공장 시스템들을 하나의 완전한 시스템으로 통합시킨다. MATLAB/Simulink를 사용한 통합 시스템 시뮬레이션과 같은 다양한 기능들을 포함한 모든 레벨의 자동화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될 수 있다. APROL은 외부 시스템과 신호 소스의 직접적인 통합을 통해, 수명주기동안 믿을 수 있고 효율적인 시스템의 작동을 보장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상태 모니터링을 통한 품질 향상 및 비용 절감

지속적인 상태 모니터링은 제품의 품질 및 기계 또는 공장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동시에 유지보수 비용은 절감시킨다. B&R의 APROL ConMon 솔루션 패키지는 수집된 측정 데이터로부터 연산된 주요 상태 파라미터들에 기반한 진동 모니터링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에너지 모니터링을 통한 실질적 에너지 비용 절감
생산 효율성 개선에 있어 첫번째 단계는, 에너지가 실제로 어디서, 언제, 얼마나 소비되고 있는지를 분석하는 것이다. APROL EnMon솔루션은 관련된 모든 에너지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것의 평가 및 분석을 위한 종합 리포트를 작성하는데 사용된다. 이 완벽한 통합 솔루션은 B&R의 Automation PC 910에서 구동되며, ISO 50001에 규정된 조건들을 만족시킨다. APROL EnMon은 에너지 소비를 상당히 줄여주기 때문에 사용자의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비용 절감을 가져온다.

 

공장 전체에 대한 프로세스 데이터 수집

각각의 기계에 대한 효율성 비교가 가장 첫번째 단계이다. APROL PDA (Process Data Acquisition)는 전체 생산 공정의 프로세스 데이터를 기록해야 하는 어려운 작업을 도와준다. 따라서 각각의 기계들은 보상값이나 생산 정지를 통해 생산 파라미터의 변화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

”시스템은 필요에 따라 모든 데이터를 중앙에서 끊임없이 기록 보관합니다.” 라고 B&R의 Rienessl씨가 말한다. ”이것은 단지 제조 공정 품질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경쟁력도 향상시켜줍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