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테크데이즈 코리아 2013’ 컨퍼런스 10월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는 오는 10월 1일 서울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기술 소개 및 구현사례 등을 공유하는 ‘테크데이즈 코리아 2013(TechDays Korea 2013)’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표했다.

‘테크데이즈’는 프랑스, 캐나다, 러시아 등 전 세계에서 매 해 개최되는 개발자 대상 국제 행사로, 국내에서는 지난 2009년 시작해 매년 약 20만명의 순방문자를 기록하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적인 개발자 컨퍼런스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올해는 5주년을 맞이해 기존 온라인 방식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오프라인 컨퍼런스로 개최된다. 최신 기술 및 동향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 및 참석이 가능하다.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6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마이크로소프트 빌드(//build)’ 컨퍼런스의 핵심 내용을 포함해 1)오는 10월 정식 버전 출시를 앞둔 윈도우 8.1 2)국내 많은 기업들에서 도입하고 있는 클라우드 플랫폼 윈도우 애저(Windows Azure) 3)디바이스 및 서비스 시대를 위한 차기 버전 개발 플렛폼인 비주얼 스튜디오 2013(Visual Studio 2013) 등 개발자들이 주목해야 할 플랫폼 및 개발 기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소개된다.

또한, 본사 수석 에반젤리스트 롭 크래프트(Rob Craft)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에반젤리스트 팀의 기조연설을 비롯 디바이스, 서비스, AML & Tools 등 3개 트랙에 대해 기술 전문가들의 총 14개 세션이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참가자들의 최신 디바이스와 앱 시연 및 비주얼 스튜디오 개발 툴의 최신버전 체험을 위한 다양한 전시 부스도 마련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플랫폼 사업본부 송규철 상무는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천명한 ‘디바이스 및 서비스’ 비전을 통해 빠른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며, “이번에 개최되는 ‘테크데이즈 코리아 2013’은 국내 개발자들이 이런 최신의 기술 변화를 빨리 습득하고 플랫폼과 생태계 발전방향을 함께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개발자 컨퍼런스는 좌석이 1천 개로 한정돼 있어 사전등록을 해야 입장 가능하며, 설문지를 작성한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또한 세미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서피스 프로(Surface Pro) 디바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웹사이트: http://aka.ms/techdaysdeveloper)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
중국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GBF ASIA 2018)가 8월 16일~18일 광저우 'China Import & Export Fair Complex (Area A)'에서 열린다.
Japan IT Week Spring 2018
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제27회 Japan IT Week Spring이 오는 5월 9일부터 11일 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