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렐 코리아(http://www.micrel.com)는 말레이시아의 광범위한 자동차 및 주택보안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는 선도 제조업체인 WEM(Wheels Electronics Manufacturing SDN, BHD)이 자사의 원격 시동기(Remote Keyless Entry) 및 RF 액세스 솔루션 라인을 위해 마이크렐의 RF 솔루션 제품군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WEM은 여러 지역의 업계 선도 티어 1(Tier 1) 자동차 제조업체들에게 자사의 RKE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WEM의 R&D 디렉터인 조 탱(Joe Tan)은 “탁월한 제품은 물론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지원 서비스와 협업관계를 제공하는 마이크렐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또한 마이크렐은 오랜 기간 동안 오토모티브 마켓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고가의 컴포넌트 수를 줄일 수 있도록 우리를 도와왔다. 마이크렐은 우리가 보다 가격 효율적인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특히 안테나 디자인 부문에서 우리의 고객들 또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고 밝혔다.

WEM은 마이크렐의 RF IC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MICRF211 및 MICRF213은 범용 3V QwikRadio® 리시버로 평균 감도 -110dBm에서 433.92MHz, 평균 감도 -110dBm에서 315MHz로 각각 동작한다. 또 다른 마이크렐의 RF 솔루션은 MICRF113으로, 이 제품은 300MHz ~ 450MHz 주파수 대역의 원격 무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의 사용이 간편한 싱글-칩 ASK 트랜스미터 IC이다. MICRF211은 최고 10kbps의 OOK 및 ASK 변조를 위해 수퍼-헤테로다인(Super-Heterodyne) 리시버로 기능하며, MICRF213은 최고 7.2kbps의 OOK 및 ASK변조를 위한 수퍼-헤테로다인 리시버이다.

다운-컨버전(Down-Conversion) 믹서는 MICRF211 및 MICRF213에서 모두 이미지 리젝션을 처리할 수 있다. 모든 사후-검출 데이터 필터링은 각각의 디바이스 상에서 제공되며, 사용자는 데이터 레이트 및 코드 변조방식, 필요한 듀티-사이클 동작에 기반하여 손쉽게 결정된 값들로 디바이스를 설정만 하면 된다. 이러한 제품은 용이성 및 폼 팩터가 중요한 산업 및 컨수머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