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E 지원, WPA 등 다양한 보안 기능 및 편리한 관리 기능 내장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는 중소규모 사업장에서 편리하게 설치 및 사용이 간편한 802.11n 무선 표준 방식의 PoE(Power over Ethernet) 지원 무선 액세스 포인트를 8월 7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프로세이프®WN203은 802.11n 무선 표준 방식을 지원하는 무선 액세스 포인트 제품으로 기존 802.11g 표준 방식 대비 최대 15배 빠른 무선 속도 지원 및 최대 10배 넓은 무선 커버리지 영역을 지원한다. 또한 이 WN203 무선 AP는 PoE 스위치와 연결된 케이블을 통해 전력을 공급 받을 수 있어 전원 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천장, 벽면, 책상 등에 배치 및 설치가 용이하다.

넷기어 WN203은 다수의 SSID를 설정할 수 있어 사내 네트워크와 게스트를 위한 네트워크를 분리하여 트래픽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WPA, WPA2, 802.1x 및 RADIUS 서버를 통한 접속자 관리 시스템으로 철저한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고 있다. 모든 설정 및 관리는 편리한 웹 기반 설정 메뉴를 통해 제어될 수 있으며 2개의 안테나용 커넥터를 내장하고 있어 쉽게 안테나 탈부착이 가능하다.

이 무선 액세스 포인트는 한층 강화된 2계층 VLAN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벽면 천장 등에 고정할 수 있는 마운팅 슬롯을 내장하고 있다. 경쟁사 대비 가장 긴 평생 품질 보증 제도로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