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이 프로세스 산업에서의 컨트롤시스템을 위한 PlantPAx DCS 솔루션에 사용자 인터렉티브 기능을 확대한 솔루션을 새롭게 발표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PlantPAx™ DCS 솔루션의 최신 릴리스 제품은 향상된 시스템 역량 강화, 엔지니어링 효율성 증대, 높아진 사용자 운영 용이성을 통해 다양한 업계의 제조업체들이 운영자 효율성 향상을 특징으로 한다.

향상된 시스템 역량 강화 측면에서는 PlantPAx 시스템의 효과적인 디스플레이 설계와 개선된 표준 기반 알람을 위한 포괄적인 HMI 도구는 운영자의 효율성을 한층 더 향상시켜주며, 운영자가 공정 자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여 시스템의 다운 시간과 문제를 감소시켜 준다.

또한 최신 PlantPAx 시스템은 또한 업체가 공장을 설계하는 경우, 특히 최상의 스키드(Skid)를 세계 곳곳에 위치한 여러 공장에 통합할 때, 보다 큰 유연성을 지원하는 향상된 독립 워크스테이션 (혹은 네트워크 스테이션)을 제공한다. 이는 복수의 스테이션이 FactoryTalk Historian 및 Security, Batch에 연결되어 기존 네트워크 버전의 기능 활용이 가능하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최태능 부장은 “업계에서는 시장 출시 시간 절감을 위해 보다 빠른 라인 및 공장 확장에 공정 스키드를 활용하는 추세”라고 말하며, “그렇지만 이러한 공정 스키드를 기존의 공정분산 제어 시스템(DCS)에 통합하는 것은 복잡성과 비용 증가를 야기할 수 있다. 실제로 기존의 DCS에 있어, 통합이 엔드유저의 총 프로젝트 비용의 50 내지 60퍼센트를 차지한다.”고 덧붙였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