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오토모티브기능세이프티애플리케이션용모터드라이버제품군출시


TI코리아(대표이사켄트) ISO 26262 표준기능세이프티요건을충족하고오토모티브애플리케이션설계를지원하는업계최초의오토모티브모터드라이버제품군을출시했다고밝혔다. 새로운 3종의디바이스로구성된 DRV32xx-Q1 제품군은진단기능을통합한 4개의 3페이즈브러시리스프리 FET(pre-FET) 모터드라이버를포함한다.

DRV3202-Q1
전원관리와 CAN 인터페이스를통합하여세이프티중심 애플리케이션설계의보드공간을절약하고설계복잡성을낮춘다. DRV3203-Q1 DRV3204-Q1 ASIL-B충족하는세이프티애플리케이션설계를
지원한다. 2012 10월에출시된 DRV3201-Q1 ASIL-D 요건을충족하는세이프티애플리케이션설계를도와준다.

TI
코리아는최신 3모터드라이버는공간제약에따른과제들을해결하고고온, 저전압스타트스탑(start-stop), 콜드크랭크조건혹독한조건을견딜있는뛰어난안정성을겸비한공간절약형솔루션을제공한다.”“특히파워스티어링, HEV/EV, 파워트레인, 오일펌프, 워터펌프, 전동브레이크시스템과같은애플리케이션에적합하다.”밝혔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Online TIPs

 

DRV32xx-Q1   제품군의주요기능장점


비용 크기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부품 보드 공간 최적화: DRV3202-Q1은 전압 레귤레이터와 CAN 인터페이스를 통합해 부품 수를 줄이고 시스템 비용과 보드 공간을 최소화한다.

진단 기능 내장: DRV32xx-Q1 제품군은 프리 FET 드라이버 쇼트, 과전압/저전압, 과열을 보호하기 위한 하드와이어(hard-wired) 진단 회로를 통합하고 있다. 시스템 마이크로컨트롤러가 DRV32xx-Q1 제품과 신속하게 통신하고 SPI(serial peripheral interface)를 통해서 내부 상태를 모니터링한다.

ISO 26262 표준   기능 세이프티 요건을 충족하는 애플리케이션 설계 가능: DRV3201-Q1은 전동 파워 스티어링이나 전동 브레이크 시스템 등과 같이 ASIL-D 요구를 충족하는 세이프티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지원하며,   DRV3204-Q1 및   DRV3203-Q1은 오일 펌프나 워터 펌프와 같이 ASIL-B 요구를 충족하는 세이프티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지원한다.

스타트스탑 콜드 크랭크 애플리케이션의 설계 간소화: DRV3201-Q1은 부스트 레귤레이터를 통합하고 있어 배터리 전압 유지를 위한 대형 커패시터가 필요없다.   DRV3203-Q1 및   DRV3204-Q1 역시 통합된 LDO(low   dropout) 선형 레귤레이터 컨트롤러와 외부 FET를 사용하여 대형 커패시터 또는 외부 부스트 레귤레이터없이 설계를 간소화하고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TI오토모티브트랜스포테이션포트폴리오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

 

 

 

TI모터컨트롤솔루션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

 

  • TI E2E™ 커뮤니티의 모터 드라이버 포럼에서 질의 응답 및 문제 해결: www.ti.com/e2emotor-pr
  • TI E2E 커뮤니티의 모터 솔루션 블로그: www.ti.com/motorblog-pr
  • 모터 드라이브 및 컨트롤 선택 가이드, 교육,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노트, 블록 다이어그램: www.ti.com/motor-p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