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Industry >> 온세미, 셀레스티카로부터 “2012 소유 총비용 어워드” 수상

온세미, 셀레스티카로부터 “2012 소유 총비용 어워드” 수상

고성능 실리콘 솔루션 제조사인 온세미컨덕터(www.onsemi.com)가 지난 6월 28일 엔드투엔드 제품 라이프 사이클 솔루션 제공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셀레스티카로부터 2012 소유 총비용(TCOOTM)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셀레스티카의 어워드 프로그램은 자사의 TCOO 전략을 지원해온 품질, 납기, 기술, 서비스, 가격, 유연성에 대한 탁월함을 입증하는 협력업체에게 수여하는 프로젝트이다.

온세미컨덕터의 글로벌 채널 세일즈팀 부사장인 제프 톰슨(Jeff Thomson)은 “당사는 셀레스티카로부터 수상업체로 선정된 것에 자부심을 가진다”며 “당사는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가진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는 역량을 영향력 있는 제조 고객사들에게 분명히 보여줌으로써 이를 입증하고 있다. 당사는 운영 효율성과 우월한 기술 지원을 통해 셀레스티카를 지원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공급 체인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셀레스티카에서 7년째를 맞이하는 TCOO 공급업체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 3천 개에 달하는 셀레스티카의 공급업체 중 상위 업체들을 평가하고 인증하고 있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