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kr)가 IEEE802.3ab에 따라 기가비트 이더넷 연결에 최적화되고 검증된 EMI 12포트(2×6) 및 8포트(2×4) RJ45 마그네틱 잭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포트 수가 많은 스위치와 라우터 제조업체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시스템의 설치 비용도 줄여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마그네틱 잭은 네트워크 마그네틱 및 RJ45 커넥터를 결합하는 부품으로서 연결 기능 외에도 EMI (Electromagnetic Interference) 규정을 준수하며 신호 조정 및 전기 절연 기능을 제공한다. 일체형 기가비트 마그네틱 잭은 텔레콤 및 데이터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통합 기가비트 마그네틱을 포함하는 85728 시리즈(12포트) 및 85727 시리즈(8포트) 기가비트 마그네틱 잭은 포트 수가 많은 기가비트 스위치 및 라우터 사용에 최적화되도록 설계되었다. 모듈은 웨이브 솔더를 지원하기 위해 쓰루홀 핀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변속기는 IEEE802.3ab 표준을 따른다.

이 제품은 탁월한 EMI 필터링을 통해 우수한 파라미터 값을 지원하는 하이팟 및 검증된 DC 모듈을 제공함으로써 높은 신뢰성과 품질을 보장하며 IEEE 규격을 만족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몰렉스 웹사이트 www.molex.com/product/magneticmodularjacks.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씨엔 김철민 기자
min@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