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이 기계장비 업체를 위한 마이크로 PLC 컨트롤러 제품군을 확장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높은 유연성의 마이크로 PLC (Programmable Logic Controller)를 찾는 장비제조사를 위해 최신 마이크로 PLC인 Allen Bradley Micro830 PLC, Micro860 PLC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Micro800 제품군 중 하나인 두PLC 모두 최대 3축 모션에 필요한 임베디드 모션 능력을 구비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Micro850 PLC는 유연한 통신 및 우수한 I/O 기능이 요구되는 대규모 독립형/자립형 장비의 제어 어플리케이션용에 최적의 마이크로 PLC이다. 크기, 플러그인 지원 기능, 지시/데이터 크기 및 모션 성능이 24개 접점 및 48개 접점을 가진 Micro830 컨트롤러와 동일하게 제작되었으며, 임베디드 이더넷 포트를 갖추고 있어 HMI (Human-Machine Interface)와 고성능 연결이 가능하다. 더불어 CIP Symbolic을 지원하는 EtherNet/IP 프로토콜은 Allen-Bradley PanelView 컴포넌트 HMI 연결을 간소화하고, HMI 스크린 구성 중에 만들어지는 태그는 Allen-Bradley Micro800 프로그램의 변수 이름을 쉽게 참조할 수 있다.

 

Micro850 소개
애니메이션
http://youtu.be/RrJRoge4p30

Micro850 소개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Tgr1BT2fvXY

Micro830 소개
동영상
http://youtu.be/6cVeQYp-MQM

Micro850의 I/O 유연성은 기계의 원가를 낮추는 핵심 요소다. 장비제조사(OEM)는 최대 다섯 개 플러그인 지원 기능을 바탕으로 I/O와 특수 기능, 시리얼 포트를 추가해 크기를 늘리지 않고 컨트롤러의 기능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132개 디지털 I/O 포인트에 고밀도 디지털 I/O와 고정밀 아날로그 I/O 등 확장 I/O 모듈을 최대 네 개까지 지원하므로 I/O나 고성능 아날로그 I/O가 더 필요한 업체의 부담을 없애준다.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한 개량형 Micro830, Micro850 컨트롤러는 스테퍼(stepper)나 서보 드라이버로 가는 펄스 출력을 이용해 모션 축을 세 개까지 지원한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