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화학엔지니어링과 공정산업을 대표하는 국내 유일의 프로세싱 기술 전시회인 ‘국제화학장치산업전시회(KOREA CHEM)’가 올해 5회째를 맞이해 28일부터 31일까지 경기 고양 킨텍스 4홀에서 개최된다.


화공기술의 새로운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공급업체와 유저업체간 비즈니스 교류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월간화학장치기술을 발행하는 아이유뉴스와 경연전람의 공동주최로 열린며, 화학장치기계 및 시스템, 제어기기 시스템, 고점도·고농도 이송 및 분체이송기술, 기타 플랜트 기자재가 주로 출품된다.

5홀에는 실험분석장비가 전시되는 ‘KOREA LAB 2013′이, 3홀에는 제약포장 및 공정, 저장기술이 전시되는 ‘COPHEX 2013′, 1-2홀에는 포장 및 물류공정의 자동화기술이 선보이는 ‘KOREA PACK 2013′ 등이 함께 진행되며, 전체 25개국 800여개가 넘는 기업이 참가해 킨텍스 제1전시장을 모두 사용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전시회는 5회째를 맞이해 세계적 선진기술을 가진 해외기업들의 신제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국내 제조기업의 참여로 전시장을 찾는 수요자들에게 공정 생산성향상을 위한 기술 레퍼런스(REFERENCE)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해외 화학장치분야 관련기술이 소개되는 부스를 살펴보면 고려엠지가 GEA ECOFLEX의 판형 열교환기를 선보이며, 네취코리아가 화학공정분야 세계적 선두기업으로, 열분석/열물성관련 분석기기와 분쇄/분산, 펌프시스템 관련 신제품 다수를 전시한다.

또한 특수 소재 관련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메코텍 티타늄에서는 화학기계장치류와 내식성 설비류의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티타늄, 니켈소재 제품을 출품하며, 버커트컨트로매틱 코리아는 유체자동 제어기기를 제조하는 독일기업으로 식음료, 제약설비에 최적화된 밸브와 유량계, 분석계 및 기타 센서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씨엔 news@icnweb.co.kr

송고. 성남벤처넷 www.snventure.net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