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네트워크 파워(www.EmersonNetworkPower.com)는 최신 VPX 시스템 섀시인 KR8-VPX-3-6-1을 발표했다. 주로 개발, 테스트 및 실험 목적으로 설계된 KR8-VPX-3-6-1은 에머슨의 표준 안전, 전자기 호환성(EMC) 및 환경 요건을 충족하므로 접지 상태가 완전하지 않은 설치에도 배포할 수 있다. 새로운 VPX 시스템 섀시는 OEM 애플리케이션에서 개발, 테스트 및 전개 과정을 빠르게 진척시킨다.


VPX는 VMEbus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3U 및 6U Eurocard 형식에서 스위치 패브릭 기술을 지원하는 개방 표준이다. 인텔리전스, 보안 및 감시(ISR) 센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더불어 방위산업체가 VPX 기술의 채택을 고려하게 되는 두 가지 주요 애플리케이션 분야는 레이더와 소나이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새로운 VPX 시스템 섀시에는 최대 5개의 3U VPX 페이로드 블레이드 및 관련 RTM(rear transition module)이 들어간다. 이 제품은 모듈 디버깅을 위한 탈착식 측면 패널, 표준 IEC 입력부가 있는 AC 전원 입력 및 인클로저 이동 시 편리한 상단 핸들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단순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임베디드 컴퓨팅 사업부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Eric Gauthier는 “새로운 VPX 기반 KR8 섀시는 개발자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속도를 최대한 높이도록 설계됐다.”고 밝히고, “최근 발표된 VPX3000 시스템 레벨 OpenVPX 팬리스 인클로저 및 iVPX-7225 3U 프로세서 블레이드에 뒤이어 곧바로 공개된 이 새로운 개발 및 배포 플랫폼은 이 시장에서 맞춤화되고 완벽하게 통합된 솔루션을 주도적으로 공급하기 위한 빌딩 블록 정책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