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차량 관리를 할 때 어드밴텍-DLoG는 안전성, 효율성 및 수익성 증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이동하는 차량 관리를 도와주는 모바일 데이터 터미널(MDT)이다. 내장된 GPS, CDMA/GPRS/HSPA+,MDT는 운전자와 배차프로그램 간의 통신을 가능하게 해준다. 어드밴텍-DLoG MDT는 장착된 센서 장비에 따라, 연비, 라우팅, 속도, 가속, 제동, 오일압력, 연료소모량 등 모든 것을 추적할 수 있으며, 중요한 추가 기능은 근무시간 규정내의 운전자 직무와 휴식 시간이 기록 된다는 점이다. TREK-722/723 ARM 기반 MDT는 심지어 매우 복잡한 차량 운영을 할 때 단조롭고 고된 정보 관리나 번거로운 로깅 및 트레킹 없이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결합할 수 있게 정보를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다.

 

시스템


솔루션

TREK-722/723은 5″/7″ 디스플레이 MDT가 올 인원 된 RISC플랫폼이다. 무선주파수 옵션과 프로그램 작동 기능 키로 제작된 TREK-722/723은, 특히 작은 트럭, 로컬배달, 정부차량 및 택시 같은 지역 차량 관리에 적합하다. 또한 복잡한 자동차 전원 시스템 내 안정된 시스템으로, ISO 7637-2 및 SAE J1113을 보증하는 차량에 준수하여 설계됐다. 식품을 운송할 때 쿨링 어플리케이션의 온도 모니터링은 매우 중요하다. 운전자가 차량에 없거나 비번일 경우 보통 차량 소유자는 차량 상태에 접근 할 수 없다. 차량 소유자는 차량과 화물을 매일, 매주 또는 특정시간에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사람이 없는 차량에 도둑이 문을 열게 되면 이 시스템은 보안을 위해 센터 담당자에게 신호를 보내 문 센서를 실행 시킨다. 또한, 운영자는 원격으로 차량의 데이터에 접근 하여 SMS를 통해 TREK-722/723을 작동시킬 수 있다.

 

이점

어드밴텍-DLoG의 모바일 데이터 터미널 컴퓨팅은 차량관리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고도의 통합 솔루션 이다. 이 시스템 통합의 이점은 타임 투 마켓(개발부터 출시까지 걸리는 총 시간)이 보다 빨라짐으로써,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요구를 줄일 수 있게 됐다는 것이다.

• 차량 관리자 및 경로 계획의 효율성 향상.

• 운전자의 향상된 생산성 및 효율성.

• 휴식을 취했던 모든 운전자들이 장비를 잘 운영하도록 도로안전을 도와줌.

• 운전자와 센터사무실에 실시간 통신 및 정보 제공

• 추가 수익을 위한 수집된 데이터 판매 가능 (일부 차량소유자들은 온도 데이터 및 라우팅 상태 정보를 다른 기업에 판매한다)

 

출처. 아이씨엔 www.icnweb.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