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www.nord.com 는 엄격한 위생 요건을 준수해야 하는 식품 및 음료산업을 위해 고성능의 비용 효율적인 드라이브 기술을 제공한다. 이러한 산업분야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노드사의 http://food.nord.com 마이크로사이트는 최근 모바일 사용자(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블랙베리 등)를 위해 최적화되었다.

새롭게 개편된 레이아웃은 탁월한 가독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간단하게 운용이 가능하다. 분야별로 특화된 솔루션과 제품을 보여주는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식품 산업에 적합한 모든 드라이브 시스템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노드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100% 내유형(Oil-Tight)의 위생적이고 안정적인 습전지(Wet Cell) 버전의 기어드 모터가 포함되어 있다. 지난 2011년 노드사는 세척이 가능한 여러 기어 유닛 타입의 모델을 출시했다.

이 세척 가능한 디자인은 언더컷이나 데드 스페이스 없이 큰 반경으로 매끄러운 표면 전이가 가능하다. 이러한 하우징으로 인해 기존의 기어 유닛보다 먼지가 적게 축적되며, 모든 설치 지점에서 세척액을 쉽게 씻어낼 수 있다. 비용 효율적인 매끄러운 표면의 알류미늄 모터를 결합시킨 이 기어 유닛은 NSDtupH 표면처리로 부식방지의 추가 혜택까지 얻을 수 있는 완벽한 위생 솔루션이 되었다. NSDtupH 처리가 된 알루미늄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모델과 유사한 내부식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확장된 온도 범위에 적합한 동작을 비롯해 모든 제품라인에 걸쳐 특수 기능 변경이 가능하며, 5년 보증의 특수 윤활유를 통한 보호용 마감처리가 되었다.


그림: food.nord.com은 식품 산업을 위한 드라이브 솔루션을 태블릿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