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이사이승수)는 최고 정밀도, 최저 에너지소모 특성 및 최소 공간을 요구하는 차량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 홀센서를 출시했다.

홀센서 패키지중 가장 작은 패키지(SOT23)로 제공되는 신형 TLE496x 센서는 인피니언이 개발한 새로운 0.35µm공정기술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기술로 인피니언은 초소형 패키지로 다양한 자기스위칭 쓰레스 홀드를 지원하는 홀센서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TLE496x센서는 1.6mA이하의 매우 낮은 전류소모특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 32V의 높은 동작전압을 견딜 수 있다. 또한 향상된 시스템품질, 신뢰성, 제어를 위한 포괄적인 보호기능 뿐만 아니라 이전 세대 대비 한층 강화된 턴-온, 리셋, 턴-오프 특성을 제공한다.

TLE496x제품군의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은 위치측정, 브러시리스(brushless) 모터정류(commutation), 지수계수(index counting) 등이다. TLE496x제품군의 단극성 및 양극성 스위치 또는 래치는 예를들어 윈도리프트, 선루프, 트렁크 잠금장치, 윈드스크린 와이퍼, 안전벨트, 캠축, 변속레버, 그리고 다양한 산업용 BLDC모터에 사용된다.

TLE496x 홀센서 제품군은 이러한 시스템들을 한층 더 작고 경제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제품군은 모든 외부저항의 필요성을 제거한다.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이들 제품은 보호저항 또는 TVS보호다이오드를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비용과 PCB공간을 한층 더 절감할 수 있다.

TLE496x홀센서 제품군은 TLE4961, TLE4964, TLE4968등 3개의 시리즈로 현재 구성되어 있다. 모든 제품들이 -40°C에서170°C까지의 확장 온도 범위에서 동작한다. +/-1mT(양극성스위치), +/-2mT~+/-15mT(래치), 2.5/3.5mT~22.5/28mT (단극성스위치) 등의 스위칭 쓰레스 홀드를 통해 이들 제품들은 래치뿐만 아니라 단극성 스위치에 대해 매우 넓은 스위칭쓰레스 홀드 범위를 처리한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