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머(Baumer)의 CleverLevel 시리즈 LBFS/LFFS 스위치는안정성면에서매우탁월하다. 부가적으로제공되는설정소프트웨어인 ´FlexProgrammer´를이용하여 CleverLevel은여러다양한애플리케이션에폭넓게적용이가능하다.

Bild_Baumer_CleverLevel_FlexProg

매우복잡한작업들도쉽게구현이가능하며, 주파수편이기술을통해 CleverLevel의애플리케이션분야를단순한레벨모니터링에서보다광범위한분야로확장시킬수있다. 다목적용으로사용이가능한 CleverLevel은동일한탱크에서서로다른매개체(예를들어, 거품제재나액체)는물론서로다른두개의물질 (예, 물위의기름)까지검출이가능하다.

또한이레벨스위치는점성이있거나끈적거리는매개체도검출이가능해펌프가고갈되는것을방지할수있다.

FlexProgrammer를 이용하여 스위칭 범위는 예를 들어, 최대 혹은 최소치 모니터링을 하는 동안 필요에 따라 거품을 무시하도록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기능은 예를 들어, 탱크 내의 액상 초콜릿처럼 점성이 있는 물질을 레벨 스위치가 무시하도록 해야 하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다.

탱크가 비어있는 경우에도센서 및 탱크 벽면은 초콜릿으로 덮여있다. 이에 따라 설정하면, CleverLevel은 탱크가 완전히 채워져 있거나 비어있는 경우에만 개폐가 된다. 또한 그래픽 설정 소프트웨어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CleverLevel의 내부 신호를 동시에 모니터할 수 있으며, 임계치를 그래픽 화면 상에서 마우스 클릭만으로 조정할 수 있다. 이는 또한 중간매체 전도율처럼 2개의 매개체가 동일한 유전상수 값을 가지고 있는 경우, 다른 매개변수들을 고려하여 설정방법을 확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동일한 공정 탱크에 서로 다른 매개체가 있다 하더라도 최종 제품을 구별하여 검출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측정 신호는 제어를 통해 서로 다른 매개체, 거품제재나 점성이 있는 물질에 따라 유전상수가 서로 다르게 구분될 수 있도록 출력이 가능하다. 이러한 방법은 물에 침투한 오일처럼 어떠한 매개체가 오염된 경우라도 검출이 가능하다.

Baumer Korea www.baumer.com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