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Industry >> 한국몰렉스,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4년 연속 수상

한국몰렉스,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4년 연속 수상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m)가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2013년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올해로 4회 연속 수상했다.

2007년 처음 제정되어 올 해로 7회째를 맞은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취업정보사이트 사람인>, <한국 대학신문>의 리서치 자료를 토대로 국내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 일하고 싶은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금년도의 수상업체로는 한국몰렉스 외에도 한국관광공사, 이베이코리아, 유한양행, 엘에스산전, 한국오라클 유한회사 등이 선정되었다.

4월 18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한국몰렉스의 이재훈 대표이사는 “한국몰렉스가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지난 해에 이어 4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당사는 무엇보다 경영진과 조직원들 간의 상호 신뢰와 우수한 팀워크와 소통을 중시하는 분위기 속에서 구성원간의 거리를 좁혀 가족 같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과 가족의 만족도를 높여 직원들이 항상 꿈을 꾸고 그 꿈을 펼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수강 소감을 밝혔다.

아이씨엔 김철민 기자 min@icnweb.co.kr




pemag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에디터입니다.
http://powerelectronics.co.kr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