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의 UNIQUE 센서 개발 이벤트, 수상자 발표

터크코리아(www.turck-korea.com)가 지난 3월 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 중 진행한 “센서 개발 공모전”수상자를 발표했다.

터크에 따르면, 이번 센서개발 이벤트에서 아이디어 대상은 제이알 인터내셔널의 김태윤 씨, 우수상은 삼정일렉스의 한상규 씨가 선정됐다.

이번 응모에 출품된 아이디어 중에는 국도 및 교차로에 설치하여 차량 운행의 안전을 도모함과 동시에 보행자와 운전자 보호를 위한 레이저 빔 센서, 철판 등의 구조물을 직접 오픈 하지 않아도 20~30mm의 철판을 투과하여 내부의 가스나 오염 물질의 누수를 방지하는 센서, On/Off 인디케이터 기능이 추가된 근접센서 등의 구체적인 어플리케이션에 해당하는 개발아이디어도 있었다.

터크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보여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보다 흥미로운 이벤트로 더욱 많은 고객님들께 한 걸음 더 다가갈 것을 밝혔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
중국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GBF ASIA 2018)가 8월 16일~18일 광저우 'China Import & Export Fair Complex (Area A)'에서 열린다.
Japan IT Week Spring 2018
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제27회 Japan IT Week Spring이 오는 5월 9일부터 11일 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