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대표켄트)새로운Tiva™ ARM® MCU 플랫폼출시한다.

새로운플랫폼의번째디바이스인
Tiva C 시리즈 TM4C123x ARM 코어텍스-M4 MCU 65나노미터플래시공정기술로구축된최초의코어텍스-M 기반 MCU 제품으로, 빠른속도와확장된메모리, 저전력이라는새로운로드맵을제시했다.

기존에스텔라리스(Stellaris)® LM4F MCU알려졌던이번 TIVA C 시리즈 TM4C123x MCU이미양산중인상태로, , 빌딩산업용자동화시스템에적합하다. Tiva MCU일반적인소프트웨어라이브러리를기반으로제작되어, 폭넓은커넥티드애플리케이션지원을위해향후출시될 Tiva ARM 제품에도간편하게이전할있다.

Tiva C
시리즈 MCU사용이간편한개발툴과소프트웨어, 교육지원과함께제공되어복잡한개발설계를간소화한다. C 시리즈 MCU TivaWare™ “OS필요없는소프트웨어개발을제공하여초보개발자들도빠르게설계를시작할있다. 실시간운영체제인 TI-RTOS
모든 TI MCU 간의개발작업을통일하여기존의코드개발에투자한노력을유지하면서도디바이스이전을편리하게있다. 최신버전의 CCS(Code Composer Studio™ v.5 IDE(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와도 호환이가능하다.

TI
마이크로컨트롤러(MCU) 사업부부사장, 스캇롤러(Scott Roller)획기적이고차별화된 Tiva C 시리즈 MCU시장에 선보이게되어매우기쁘게생각한다. Tiva C 시리즈 MCU TI고성능온칩 아날로그와견고한소프트웨어생태계, 커넥티드애플리케이션의시스템전문지식을종합적으로결합한결정체라고있다.”라며 “TI Tiva C 시리즈 MCU 외에도 TI혁신적인저전력 MCU MSP, 실시간제어 MCU C2000™, 세이프티 MCU 플랫폼완전한 CU 제품군을갖추고있어, 고객들은자신의설계요건에따라최적의 MCU자유롭게선택할있다.”라고덧붙였다.

TI
제공하는소프트웨어 이외에도 IAR 네트웍스를비롯한다수의디자인네트워크(Design Network) 회원사들의소프트웨어애플리케이션솔루션을이용할있다. 밖에도 TI온라인 MCU 교육을제공하고있으며, TI 코리아 www.ti.com/ww/kr
)  E2E 커뮤니티 (www.ti.com/tiva-cseries-pr-ee) 에서지원받을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