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인피니언 보안컨트롤러, 남미 VISA지불카드에 채택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www.infineon.com)는 Visa가 남미 및 카리브해 지역에서 발행하는 새로운 글로벌플랫폼(GlobalPlatform) 호환 지불카드에 사용되는 보안 컨트롤러의 우선 공급업체로 선정되었다.

인피니언은 접촉기반 카드 뿐만 아니라 VISA인증 VSDC(Visa Smart Debit Credit) 애플릿을 포함하는 듀얼 인터페이스 직불카드 및 신용카드 모두에 SOLID FLASH™ 보안컨트롤러를 공급한다. 인피니언은 최신 VSDC 애플릿을 지원하여 결제방식간의 호환성을 제공하고 각 지역카드 제조업체들이 각자의 시장을 더 잘 지원할 수 있도록 한다.

전세계적으로 지불업계에서 접촉기반(contact-based: CB)과 새로운 비접촉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듀얼 인터페이스(Dual Interface: DIF) 컨트롤러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IMS Research에 따르면 남미지역에서 DIF지불카드출하량이 2012년에 2500만장에서 2017년에 2억 4800만장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이는 전체 스마트카드 출하량(DIF와CB) 중에서 DIF 지불카드 출하량의 비중이 2012년 11%에서 2017년에는 67%까지 성장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인피니언의 16비트 SLE 77 SOLID FLASH 보안 마이크로 컨트롤러는 Visa 글로벌플랫폼 운영체제로 실행되는 스마트 지불애플릿을 더 빠르고 편리하며 안전하게 로딩 할 수 있다. 비접촉 애플리케이션으로 실행시간은 기존 8비트 제품대비 최대 40% 빠른것으로 현장에서 검증되었다는 것이 인피니언측의 설명이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칩카드 및 보안사업부 토마스로스텍(Thomas Rosteck) 부사장은 “인피니언의 SOLID FLASH 제품은 혁신적인 ‘코일온모듈(Coil on Module)’ 칩패키지를 적용하였으며 전세계적으로 그리고 특히 남미지역에서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듀얼인터페이스 지불카드에 대한 요구에 대응해야하는 카드 제조업체들에게 큰 이점을 제공한다. 결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보안칩 시장의 선도업체인 인피니언은 스마트카드업계를 위해서 동급 최고성능의 보안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
중국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GBF ASIA 2018)가 8월 16일~18일 광저우 'China Import & Export Fair Complex (Area A)'에서 열린다.
Japan IT Week Spring 2018
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제27회 Japan IT Week Spring이 오는 5월 9일부터 11일 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