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력, 교통, 방위 산업 분야의 열악한 환경에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

지멘스는 새로운 Ruggedcom RSG2488 Compact 랙 스위치 제품을 도입함으로써 전력, 교통 및 방위 산업 분야에 맞도록 설계된 RuggedCom의 견고한 네트워크 컴포넌트 제품 라인을 더욱 확장하게 되었다.


이 고밀도 Layer 2 스위치는 콤팩트한 1U 새시에 최대 28개의 구리 또는 광 포트를 지원한다. 새로운 Ruggedcom RSG2488 스위치는 Siemens Ruggedcom 브랜드로 출시되는 첫 번째 제품이다. 지멘스 산업 자동화 사업본부는 Scalance 제품군과 Ruggedcom 제품군을 통해 아주 열악한 환경에 놓여 있는특수 목적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이더넷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Ruggedcom RSG2488은 10/100/1000TX, 100FX 또는 1000SX 포트를 현장에서 신속하게 추가 또는 교체할 수 있는 모듈 방식이며 수직으로 탑재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듈형 구조와 핫스왑이 가능한 전원 공급 장치 덕분에 유지보수가 단순해지고, 현장의 요구사항이 변하더라도 낮은 비용으로 신속한재구성이 가능하다.

 

-40°C ~ +85°C 온도에서 운영이 가능하고 IEEE1613 및 IEC61850-3 표준에 따라 전자기 간섭(EMI)에 높은 내성을 가지도록 설계된 Ruggedcom RSG2488는 거의 모든 열악한 환경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컨포멀 코팅이 제공된다. 알루미늄 압출판 케이스와 냉각팬이 없는 디자인 덕분에 간단한 배치와 저비용 운영이 가능하다. 검증된 운영체제인 Rugged Operating System(ROS)의 신규 버전 ROS 4.0도 RSG2488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ROS 4.0는 RSG2488의 진보한 기술을 활용하면서도 이전 버전의 ROS와 동일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므로 운영자의 램프업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한다.

 

지멘스는 2012년 3월 캐나다 기업 RuggedCom Inc.를 인수함으로써 아주 열악한 환경에 놓여있는 특수 목적 어플리케이션 분야를 지원하기 위해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 컴포넌트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RSG2488에 새로 적용된 SIEMENS RuggedCom 브랜드는 제품의 기능에 어떤 영향도 끼치지 않으며, 기존 RuggedCom 제품의 모든 기술적 사양과 검증된 기능, 그리고 5년의 제품 보증 기간도 그대로 유지된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