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Products >> 몰렉스, 각종 무선기기에 적합한 셀룰러 6밴드 독립형 안테나 출시 [icnweb]

몰렉스, 각종 무선기기에 적합한 셀룰러 6밴드 독립형 안테나 출시 [icnweb]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www.molex.co.kr)가 컴팩트한 경량 무선 6밴드 독립형 안테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접지면 독립 설계 방식을 채택해 산업, 의료 및 기타 무선 장치에 간편한 체결을 제공한다.


안테나의 균형잡힌 급전 구조는 접지면의 독립성을 개선해 PCB 크기의 제한이나 연결면 전류의 영향을 받지 않고 각종 무선 기기에 쉽게 적용된다. 이 기능은 주파수 조정 및 여러 대역폭 최적화에 필요한 엔지니어링 리소스 및 관련 부문에 대한 투자 비용을 감소시켜 준다.

컴팩트한 설계를 채택한 이 제품은 106.6 x 13.0mm의 면적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해 동일한 주파수 밴드로 작동하는 다른 안테나에 비해 공간 절약의 효과도 제공한다.

이 제품은 GSM850, GSM900, GSM1800, GSM1900, UMTS 밴드-1 및 LTE 밴드-7을 포함해 각종 통신 기기에 다양한 주파수를 카바함으로써 스마트 미터링, 의료 기기, 산업 및 기타 무선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무선 6밴드 안테나의 설계는 동종 밴드보다 -7dB보다 뛰어난 반사 계수 값을 제공한다. 저대역(GSM850, GSM900)에서 80%와 고대역(GSM1800, GSM1900 및 LTE 밴드-7)에서 70%의 방사 효율을 지니는 이 안테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해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간편한 사용이다. 안테나 밑면의 폴리 점착 테이프를 벗겨 낸 후 해당 기기 케이스 안의 원하는 위치에 붙이기만 하면 된다. 즉 해당 응용 기기의 라디오에 UFL 타입 동축 커넥터(마이크로 동축 케이블의 끝에 있음)를 장착하기만 하면 안테나가 바로 작동한다.

100, 150 및 200mm 버전의 마이크로 동축 케이블은 최적의 설계 유연성을 확보한다. 가늘고 유연한 케이블은 작은 풋프린트로 설계돼 회의실 공간에 최적화된다. 이 케이블은 18N 이상의 장력을 통해 SMT 장착단자 동축 커넥터에 견고한 연결성을 보장한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pemag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에디터입니다.
http://powerelectronics.co.kr

추천 기사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