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대표이사 켄트 전)는 메가픽셀 IP 카메라 시장에 최상의 저조도 기술을 제공하는 최신 다빈치(DaVinci)™ 비디오 프로세서 DM369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메라 픽셀 비교 이미지

DM369 비디오 SoC의 저조도 기술을 사용하면 비디오 보안 제조업체는 깨끗하고 선명한 고품질의 영상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은 DM36x 비디오 프로세서 제품군과 핀-투-핀(pin-to-pin) 호환이 가능하여, TI의 기존 고객들도 최신 기술을 이용해 IP 카메라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시장 차별화를 도모할 수 있다. 확장 가능한 TI의 다빈치 비디오 플랫폼은 쉽고 빠르며 경제적으로, 차별화된 IP 카메라를 설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TI의 다빈치 DM369 비디오 SoC는 경쟁 제품 대비 약 2배의 우수한 저조도 성능을 제공한다. DM369에 기반한 IP 카메라는 실내 주차장이나 어두운 복도와 같이 조도가 상당히 낮은 환경에서도 자동차 번호판, 얼굴 인식 등 여타 특징들을 포착할 수 있는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여 범죄 해결에도 도움을 준다. 카메라는 노이즈가 여과되고 동적 범위(dynamic range)가 향상된 비디오를 H.264/SVCT 포맷으로 실시간 압축 및 전송할 수 있다.

TI의 확장 가능한 DM369 비디오 SoC는 감시 장비 제조업체에게 시장 진출을 가속화 시켜주는 툴과 소프트웨어 환경을 제공한다. DM369 IP 카메라 레퍼런스 디자인은 스키매틱과 레이아웃, BOM을 포함하고 있어, TI의 다빈치 비디오 프로세서에 투자하면 지속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또한 ONVIF와 호환이 가능하여 고객은 자신들의 카메라를 NVR과 VMS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센서들을 기반으로 한 TI의 센서 모듈 환경을 이용하면 솔루션 설계 및 시장 진출에 적합한 최적의 제품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TI IP 카메라 제품 마케팅 매니저, 제이콥 호세(Jacob Jose)는 “TI의 다빈치 비디오 프로세서는 여전히 감시 장비 제조업체에게 가장 탁월한 솔루션”이라며, “TI는 자사의 3세대 3D노이즈 필터링 및 WDR 프로세스 기술과 함께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최상의 저조도 성능 개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