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Products >> 가혹한 휴대폰에서 작동하는 NFC 태그 프론트엔드

가혹한 휴대폰에서 작동하는 NFC 태그 프론트엔드

µSDµSIM 카드의 지불 거래를 가능케 하는 ams의 강화된 NFC 태그 프론트엔드는 AS3922, 능동 부스트 기술 등 독보적인 기능으로 외부 부스터 안테나의 필요없이 열악한 휴대폰 환경에서도 고신뢰도의 판독 태그 통신을 달성한다.

ams NFC 태그 프론트엔드

소비재와 통신용 및 산업용과 의료용,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아날로그 IC의 세계적인 선도 제조 및 설계업체인 ams (지사장: 이종덕)가 태그 아날로그 프론트엔드(AFE), AS3922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µSD, µSIM과 기타 공간 절약형 이동기기에서 NFC작동을 가능케 한다.

ams의 능동 부스트 기술로 이루어진 AS3922는 판독기의 전달 대역과 동기화하는 태그 반응의 능동 전송을 통해 ISO14443A/B 태그를 에뮬레이션한다. 이 제품은 기존의 아주 작은 안테나로 이루어진 µSD 혹은 µSIM 카드의 수동 부하 모듈레이션을 사용해야 하는 문제점을 극복, 가혹한 환경에서의 휴대폰에서 작동이 가능하다. AS3922 AFE는 커플링 팩터에 대해 태그 투 리더 (tag-to-reader)통신을 가능케 하고 수동 방식을 사용하는 기존 방식보다 10배 이하로 낮은 자릿수를 보인다.

어떤 종류의 듀얼 인터페이스 보안 환경에서도 인터페이스하는 AS3922의 출시로 인해  µSD, µSIM 혹은 SIM 카드의 비접촉식 지불을 위한 차세대 부속기기의 기술 개발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휴대 통신 네트워크 운영자, 은행 및 기타 서비스 사업자들은 NFC(근거리 무선 통신) 기능이 없는 대부분의 휴대폰에도 비접촉 지불 기술이 내장된 카드로 고객의 편의를 증진할 수 있게 되었다.

AS3922는 능동 부스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안테나 자동 튜닝(AAT)기술과 Q 팩터 조정, 출력을 조절할 수 있는 저 임피던스 출력 드라이버 기능도 가진다.

AS3922는 데이터 등급 106kb/s까지 지원하며 태그 모방을 위한 ISO14443A와 B 표준을 준수하며 데이터 등급 212kb/s까지 페리카(FeliCa)를 지원한다.

AS3922는 엘리멘트와 디지털 보안 환경 인터페이스를 확보, 아날로그 비접촉 브릿지(ACLB)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 기술은 NFC CLF, DCLB, NFC-WI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ams의 선임 마케팅 매니저(무선) 마크 딕슨(Mark Dickson)은 “이전의 SIM혹은 µSD 카드 기반 NFC제품은 외부 부스터 안테나를 필요로 해 사용자 친화적이지도 않았고 안테나를 추가로 필요로 했으므로 인해 견고하지도 못했다. 당사의 능동 부스트 기술은 µSD, SD 혹은 SIM 카드 슬롯을 가진 어떠한 기기라도 NFC 기능이 ‘플러그앤플레이 ‘(plug and play)로 작동 가능하게 되므로 시장 판도를 바꿀 수 있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