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uzet millenium 3

크루제(Crouzet)와 HMS, 웹용 공동 솔루션 출시

크루제(Crouzet)와 HMS는 웹에서 Millenium 3 로직 컨트롤러를 모니터링하는 공동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를 조기에 적용한 사례로는 교차 옥외 광고판을 모니터하기 위해 이 솔루션을 사용한 스웨덴 기업 트리플사인(Triplesign)이다.

자동 제어 컴포넌트 제조 분야의 선도기업인 크루제(Crouzet)는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 (HMS Industrial Networks)의 Netbiter를 최신 세대의 마이크로 PLC인 Millenium 3 Smart를 위한 원격관리 솔루션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마이크로 PLC 사용자가 웹을 통해 현장의 장비에서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조기에 적용한 사례로는 교차 옥외 광고판을 모니터하기 위해 이 솔루션을 사용한 스웨덴 기업 트리플사인(Triplesign)이다. 이 업체는 Netbiter로 각 옥외 광고판의 상태를 확인하고, 심지어 디스플레이되는 메시지를 원격 제어할 수 있게 되었다. 트리플사인의 세일즈 및 마케팅 디렉터인 P-A 클라베로스(P-A Claveroth)는 “얼마 전부터 Millenium 3 로직 컨트롤러로 작업을 해 왔는데, Netbiter 솔루션이 마이크로 PLC를 위한 이미 만들어진 템플릿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매우 큰 장점이었다.”며, “Netbiter 유닛을 Millenium 3와 간단하게 연결하면, 모든 파라미터를 웹 브라우저 상에서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떻게 동작하는가:

Netbiter EasyConnect 게이트웨이는 Millenium 3 마이크로 PLC와 현장에서 연결된다. Netbiter 게이트웨이는 Netbiter Argos라고 불리는 클라우드-기반 데이터 센터와 통신한다. 이 데이터 센터는 필드 장비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저장한다. Netbiter Argos에 로그인함으로써 사용자는 Millenium 3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웹 대시보드에서 자체 디바이스들을 볼 수 있다. 또한 어떤 일이든 발생할 때마다 경보 및 통보를 받을 수 있다.

HMS의 원격 관리 제품라인 매니저인 헨리크 알레빙(Henrik Arleving)은 “이 복합 솔루션은 공기조화, 액세스 제어, 히트 펌프, 수처리 및 공기처리, 폐기물 처리, 리프팅 및 핸들링, 의료장비, 펌프 관리와 같은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유용하다. 이러한 분야는 원격관리가 매우 유용하며, Netbiter는 사용자 및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 제어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크루제의 자동화 마케팅 매니저 앙드레 코빈(André Chovin)의 논평

“원격 관리의 측면에서 HMS의 Netbiter 솔루션은 언제 어디서나 하루 24시간 접속함으로써 Millenium 3 Smart 로직 컨트롤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Millenium 3 제품군의 주요 특징은 사용의 편의성이다. 이와 다름없이 Crouzet/HMS의 솔루션 또한 사용이 용이하고, 자동화 시스템의 원격관리에 효과적이다.”

이 공동 솔루션은 현재 이용이 가능하며, 크루제와 HMS의 유통망을 통해 공급되고 있다.

HMS Industrial Networks는 자동화 기기를 위한 임베디드 네트워크 기술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이다. HMS는 자동화 기기의 산업용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생산하고 있다. 개발 및 제조 시설은 스웨덴의 할름스타드(Halmstad)에 있는 본사에 위치해 있으며, 로컬 세일즈 및 지원은 시카고, 베이징, 카를스루에, 밀라노, 뮐루즈, 도쿄 등에 있는 HMS 지사를 통해 이뤄지고 있다. HMS는 전세계적으로 24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지난 2011년 4천2백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HMS Industrial Networks www.anybus.com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