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개의제조업체와 43,000명의사용자확보

 2013_EPLAN Data Portal

EPLAN Data Portal은 2008년 발표된 이후 엄청난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다. 제조업체 수는 새롭게 추가된 컴포넌트 제조업체인 씨크(Sick)와 사이어-버지스(Saia-Burgess)를 포함해 48개로 늘어났으며, 225,000개 이상의 부품과 관련된 데이터 및 매크로를 드래그&드롭으로 간단하게 프로젝트에 불러올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시간 소모가 많은 독자적인 디바이스 매크로 개발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사용자는 미디어 포맷을 변경하지 않고도 표준화된 최신 데이터 및 효율적인 구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EPLAN Data Portal은 웹 기반의 포털로 EPLAN 사용자들에게 수많은 제조업체들의 컴포넌트 데이터를 제공한다.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는 현재 48개 제조업체의 225,000개 이상의 부품을 포함하고 있다. 반사광 센서 및 차광막을 위한 약 800개의 리코드를 가지고 있는 씨크는 가장 최근에 추가된 업체 중 하나다. 또한 스위스 제조업체인 사이어-버지스는 포털에 260개의 리코드와 매크로를 제안하고 있다.

컨트롤러 및 모듈, 에너지 계량기도 포털에 추가되었는데, 이는 오스트리아 기업인 메르센(Mersen)의 데이터로, 현재 NH 퓨즈 회로 차단기 도 포함되었다. 2012년에 EPLAN Data Portal은 약 12,000개의 새로운 부품과 14,000개의 매크로가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다. 이러한 컴포넌트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구성 시간을 절감하고, 표준화, 고품질, 최신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다.

국제적인 규모로 성장

지난 몇 년 동안, 컴포넌트 제조업체들과 EPLAN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엔지니어링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해 왔다. EPLAN Data Portal은 이제 유럽 지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EPLAN 솔루션을 이용한 구성 작업의 필수부분이 되었다.

솔루션 제공업체인 EPLAN은 데이터 포맷에 컴포넌트의 구매 정보 및 상세 기술정보는 물론 구성을 위한 그래픽 및 논리적 측면들도 포함함으로써 이러한 성장을 일궈나고 있다. 이는 제품 개발을 위한 통합 데이터를 제공한다. 국제화로 나아가면서 EPLAN은 전세계적으로 30,000여 이상의 고객사에서 43,000명 이상의 등록된 사용자를 확보했다. 특히 이 포털은 북남미 지역에서 관심이 급상승하고 있으며, 현재 상당한 마켓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EPLAN이 표준-준수 데이터 측면에서 실질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의 경우, 러시아를 통해 중앙 아시아로 확장되면서 본격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대 17개국 언어 지원

불과 5년전에 EPLAN Data Portal은 15개의 제조업체를 기반으로 출발했다. 마켓의 반응은 기대 이상으로 긍정적이었다. 또한 고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제조업체들에게도 혜택을 가져다 주었으며, 이로 인해 해당 표준에 따라 항상 최신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솔루션은 최대 17개국 언어(최근에 일본어 추가)로 제공되며, 탁월한 유용성 덕분에 부각되고 있다. 매주 평균 약 4,300명의 사용자들이 추가되고 있으며, 10,000건 이상을 다운로드하고 있다.

www.eplan.co.kr

씨크(Sick)의 반사광 센서 및 차광막을 위한 약 800개의 리코드가 현재 EPLAN Data Portal에 포함되었으며, 225,000개 이상의 부품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플랜한국지사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