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재구축하거나 슬림화하는 방법의 변화에 따라, 세계 SCADA(Supervisory Control and Acquisition) 시장이 향후 5년간 크게 성장할 전망이다.

ARC (www.arcweb.com) 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수처리 인프라의 지속가능성 개선에 대한 니즈에 의해 향후 5년 간 수처리 산업용 SCADA 시스템의 세계시장은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최신의 SCADA 시스템은 새로운 세대의 기술부품을 도입하고 있다. 현재의 SCADA 시장은 SCADA 구성부품에 있어서 최신기술 및 지식전달을 위한 비용효율이 좋은 통신의 영향을 받고 있다. 엔드유저는 현재 SCADA 기술을 운전개선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다양한 목적을 위한 사내외 비즈니스 시스템과의 연계에 이르기까지 폭 넓게 활용하고 있다.

ARC는 “기본적인 SCADA 기능을 실행시키기 위한 기술이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수처리에 있어서는, 새로운 기술은 SCADA를 비즈니스 프로세스 분야와 결함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고, 그 사용으로 인해 보다 진화된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며, “SCADA 시스템은 지리적으로 확산되어 있는 설비에 대해 보다 우수한 성능을 실현함으로써, 지역 내에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리얼타임 성능 관리를 위한 틀을 제공한다. 수처리 산업의 인프라는 SCADA의 강화된 기능을 사용해 핵심이 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개선을 실현한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