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대표이사 윤덕권)는 오는 5월 9일(목)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위치한 쉐라톤 호텔에서 “애질런트 측정 포럼 2013(Agilent Measurement Forum 2013, AMF 201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기술과 어플리케이션을 향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애질런트 측정 포럼 2013은 LTE-Advanced와 같은 차세대 무선 통신을 비롯해 최신 RF 및 밀리미터 웨이브 기술, 최신 모바일 디지털 인터페이스 기술, 시뮬레이션 및 모델링에 관련된 다양한 기술과 솔루션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60개가 넘는 애질런트의 최신 측정 제품과 제품 시연을 직접 볼 수 있는 부스들이 설치 되어 있으며, 산업 및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전문가들이 배치되어 있어 언제든지 제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이 가능하다.

  

애질런트 측정 포럼은 매년 2천명 이상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측정 포럼으로 올해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8개국에서 총 11회가 개최된다. 매년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최신 트렌드와 이에 발 맞춰 선보이는 애질런트의 최신 기술, 측정과제 해결 솔루션 및 측정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측정 포럼 2013을 기획 및 담당하고 있는 한국애질런트 마케팅 부 신승철 부장은 “애질런트 측정 포럼은 고객들이 관심 분야의 최신 트랜드와 기술을 확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관련 분야 기술들에 대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