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Industry >> SICK의 센서와 POWERLINK로 레지스터 제어를 고속화하다

SICK의 센서와 POWERLINK로 레지스터 제어를 고속화하다

SICK의 새로운 RS25 레지스터 센서
SICK의 새로운 RS25 레지스터 센서

인쇄 전과 인쇄, 그리고 인쇄 후의 모든 분야에 요구되는 매우 정밀한 포지셔닝이 인쇄 및 북 바인딩 어플리케이션에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필수적인 경제 생산 공정을 제공한다.  지능형 센서 기술의 선도적인 개발 및 제조업체로서, SICK AG사는 인쇄 업계에서 가치 사슬에 따라 프로세스의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완제품을 제공한다.

SICK의 새로운 RS25 레지스터 센서는 인쇄 제어 및 모니터링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프린트 마크 프로세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폭발적인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한 ATEX 기준을 충족시킨다.  광섬유 케이블을 통해 처리유닛과 연결되어, 이것의 스캐닝 유닛은 표시까지도 식별할 수 있도록 RGB빛을 사용한다.

지능형 센서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실시간 Ethernet POWERLINK 에 장착되어 있다.  이것은 빠른 데이터 교환을 위한 복잡성 증가, 인쇄 기계의 축 수의 증가와 더 빠른 속도에 대한 지속적인 동향을 허용한다. 4 마이크로 초 이하의 최소화된 지터는 최고의 재현성을 용이하게 하고 PLC 소프트웨어에 내장된 레지스터 컨트롤의 구현은 비용 절감 및 실시간 사용의 용이성을 높일수 있게 한다.

“우리는 POWERLINK 유저 그룹의 신규 회원으로 인쇄 산업을 위한 센서 기술의 선두 공급 업체인 SICK을 환영합니다.” 라고 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 의 Managing Director 인 Stefan Schönegger 씨는 말한다.  “독일 제조업체는 교차통신 및 토폴로지 독립뿐아니라 멀티플렉싱 슬레이브 노드의 기능을 갖춘 POWERLINK 는 내일의 인쇄기계에 필요한 대역폭 최적화를 제공한다고 인정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