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21일 양일간 무선 통신, 반도체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이하 한국NI) 6월 19일 서울 코엑스와 6월 21일 대전 인터시티 호텔에서 PXI 자동화 테스트 컨퍼런스 2012를 개최한다.

테스트 엔지니어를 위한 국내 유일의 PXI 기술 및 정보 공유의 장으로 올해의 PXI 컨퍼런스는 자동화 테스트 사례와 업계 트렌드를 분석을 주제로 진행된다.

PXI 컨퍼런스는 무선 통신, 반도체, 국방 및 항공 우주 그리고 자동화 테스트 세션으로 구성되어있다. 무선 통신 분야에서는 최신 모바일을 위한 테스트 기술과 중계기 테스트를 소개할 예정이며, 반도체 분야에서는 기존 ATE와 PXI의 통합 방안 및 테스트 시간의 절감 방안을 제공한다.

국방 및 항공 우주 분야에서는 국내외에서 PXI가 적용된 사례와 다채널 수집 및 동기화 방안을 검토한다. 또한, 자동화 테스트 분야에서는 박스형 계측기로 이루어진 자동화 테스트 시스템과 차세대 모듈형 계측기인 PXI 기반의 시스템을 비교를 통해 PXI 시스템의 장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황지호 본부장은 “실제 중계기를 활용한 데모 시연, 기존 반도체 ATE와 PXI의 결합으로 만들어진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약 10개의 데모가 본 컨퍼런스에서 전시된다. 현재 테스트 최적화 아이디어를 고민중인 고객분들께서는 본 컨퍼런스에 참석하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참석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점심식사가 제공되며,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컨퍼런스 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http://ni.com/korea/events에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아이씨엔 모바일 www.ICNweb.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