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In-Sight 7000 머신비전 제품군, 실시간 이더넷 통신 POWERLINK 기술 채택

세계 최고 수준의 머신 비전 시스템 납품 업체인 Cognex Corporation(NASDAQ: CGNX)은 B&R Automation의 POWERLINK 지원을 In-Sight® 7000 머신비전 제품 계열에 추가하여 실시간 이더넷 통신을 위한 제품의 통신 기능을 한층 확장하였음을 발표하였다. 오스트리아 에겔스버그(Eggelsberg)에 위치한 자동화 업계 리더인 B&R Automation이 개발한 PLC를 직접 통합하여 예측 가능한 고속 제어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POWERLINK 표준이 Cognex Connect™ 통신 제품 군에 통합되었다.

POWERLINK는 고속 산업용 자동화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실시간 이더넷 통신에 대해 새롭게 출현된 주요 표준에 속한다. 이에 따라 Cognex는 In-Sight 7000 머신비전 시스템에 POWERLINK를 채택하는 전략적 목표를 설정하였고, 이제 POWERLINK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업계 유일의 머신비전 업체로 자리잡았다.

비전시스템 사업부 매니저인 Bhaskar Banerjee는 “우리는 높아지고 있는 예측형 이더넷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POWERLINK를 Cognex Connect 통신 제품 군에 필수로 추가해야 하는 기능으로 판단하였습니다.”라면서, “첨단 자동화 아키텍처에서 고도의 통합형 비전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의 구축을 가능케 하는 POWERLINK의 새로운 기회에 대해 매우 기대가 큽니다.”라고 설명하였다.

Cognex In-Sight 7000 비전시스템과 B&R Automation POWERLINK 시스템 간의 동기화는 생산 라인에서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빠른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POWERLINK는 In-Sight 7000 비전시스템에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cognex.com/cognexconnec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씨엔 모바일 www.ICNweb.kr


코그넥스 In-Sight 7000 머신비전 제품군, 고속 고정밀 실시간 이더넷 통신 위해 POWERLINK 기술 채용한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