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개방형의 산업용 이더넷으로 잘 알려진 POWERLINK가 지속적인 고객지원을 위한 평가 툴을 새롭게 발표하는 것은 물론, 대만 산업용 컨트롤러 전문업체인 어드밴텍 APAX-5000 콘트롤러에 POWERLINK를 채용했다. POWERLINK의 파워가 새롭게 기대되는 시점이다.

POWERLINK 마스터 및 슬레이브를 위한 새로운 XKit

 

독일 뉘렘버그에서 최근 개최된 SPS/IPC/DRIVES 전시회는 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EPSG)이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POWERLINK 호환 제품을 보다 쉽게 설계하기 위한 Arrow의 최신 XKit 평가 툴을 소개하기에 완벽한 장소였다. EPC XKit는 다양한 마스터 및 슬레이브 설계를 위한 훌륭한 솔루션으로서, 시스템 설계자들이나 장비 제조업자들과 같은 이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제품이다.

POWERLINK를 위한 EPC XKit POWERLINK 마스터 드라이버를 포함하는 Linux를 위한 소프트웨어 이미지라는 것이 특징이다. 보드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놀라울 정도로 낮은 소비 전력, 특히 고성능 CPU의 뛰어난 프로세싱 능력은 이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XKit POWERLINK 스택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교환한다.  이 패키지는 또한 POWERLINK 슬레이브 장치들을 설계하고 평가할 때 테스트 하드웨어로서 사용될 수 있는 Arrow Alteracompact BeMicro RTE (Real-Time Ethernet) USB 슬레이브 2개를 포함한다.

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EPSG)은 이 신제품 출시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워했다. 제품의 세련된 디자인과 정교한 구조에 더해, 이것은 마스터와 슬레이브 장치를 모두 개발하기에 적합한 POWERLINK 솔루션이다. 이로 인해, 산업용 이더넷 솔루션 분야에서 널리 인정받는 표준으로서 POWERLINK의 계속적인 진보에  이 제품이 크게 기여할 것이다.


애로우의 EPC XKit는 다양한 마스터 및 슬레이브 설계를 위한 훌륭한 솔루션으로서, 시스템 설계자들이나 장비 제조업자들과 같은 이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제품이다.

Advantech APAX-5000 콘트롤러가 POWERLINK 사용

 

Colalp IEC 61131-3 Soft-SPS straton T5 Runtime Advantech APAX-5000 콘트롤러의 현 세대에 통합됨으로써, 이 세계적 산업용 자동화 솔루션 공급업체의 제품군은 이제 산업용 이더넷 솔루션인 POWERLINK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이것은 1983년 설립된 Advantech으로 하여금 POWERLINK가 지원되는 센서 및 액튜에이터의 폭넓은 라인업에 간단히 접근함으로써 PAC (Programmable Automation Controller)를 공급 가능하게 한다. B&R ACOPOS 시리즈의 드라이브 제품들뿐만 아니라 X20 시리즈와 I/O 제품이 모두 여기에 포함된다.

“우리는 POWERLINK를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는 산업용 통신 표준 중 하나로 여기고 있습니다.”라고 St?phane Blanc씨가 말한다. 그는 Advantech Europe I/O & Control Product Sales Manager로서 유럽 시장 전체를 담당하고 있다. “이것은 우리의 콤팩트하고 모듈화된 PAC 플랫폼에 더불어 이상적입니다.

POWERLINK와의 통합 덕분에, 이 플랫폼은 오픈 아키텍쳐를 지녔으며 시스템 토폴로지로부터 독립적이다. 또한 이것은 초고속 교환이 가능한 I/O 모듈과 같은 뛰어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다.


대만 산업용 컨트롤러 및 산업용 컴퓨터 전문업체인 어드밴텍이 자사의 PAC 콘트롤러에 POWERLINK를 채용함으로써, 폭넓은 라인업이 가능해졌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